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에서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를 사야 하는 이유!



드디어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예약판매가 4월 1일부터 시작됐습니다. 갤럭시S6 시리즈는 기존 디자인 컨셉을 버리고 새롭게 탄생하였고, 지난 3월 2일 공개됐을 때 국내외 언론과 네티즌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그만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성능 역시 현존 최고이며 새로운 UI/UX와 기능들로 대거 무장하고 있는데요.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국내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합니다. 유플러스에서도 4월 1일부터 예약가입 사이트를 오픈하고 4월 10일 정식 출시일 전까지 예약가입을 받고 있습니다.

 


갤럭시S6와 S6 엣지 예약가입은 이동통신3사가 공통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나 유플러스에서 사야하는 이유는 명백합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볼까요?


첫 번째! 엄청난 요금할인 제도

 


월 1~2만원 할인? 반 값 요금제? 이런 것은 기본이 아닐까요? 유플러스에서는 이 모든 것을 포함하고 여기에 추가로 중복 할인을 받아 최대 111,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아세요?


가족 무한사랑 클럽 - 39,000원

제휴카드 – 23,000원

한방에yo– 10,000원

대명 U-Life – 19,000원

LG생활건강 특가몰– 20,000원


이렇게 총 111,000원의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거짓말 같다고요? 한 번 볼까요?


(가족 무한사랑 클럽)


가족 무한사랑클럽은 가족이 함께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족 수에 따라 개인에게 월 최대 5,000포인트, 가족 전체에게 최대 25,000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이 포인트는 가족 한 명이 전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25,000원의 요금할인 효과가 생깁니다.


그리고 가족 대표가 8만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한다면, 다른 구성원들은 LTE8 무한대 요금제를 반 값에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때 클럽할인으로 14,000원의 요금 할인이 됩니다.


만약 가족전체 포인트를 클럽할인과 중복으로 받는다면 매월 39,000원의 요금 할인이 되는 것이랍니다.


LTE8 무한대 80을 반 값에, 가족무한사랑 클럽 출시



제휴카드 할인으로 매월 23,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을까요? 네 가능합니다~ 우리카드에서 출시한 ‘LG U+라서 즐거운 우리카드’는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11,000원에서 최대 23,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사용 실적이 30만원만 넘으면 매월 11,000원의 할인을, 그리고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23,000원을 요금에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생필품을 LG 생활건강 특가몰에서 구입한다면 구매 실적에 따라 통신요금을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생필품부터 선물세트까지 없는 것이 없는 LG 생활건강 특가몰. 전용 앱을 설치하고 매월 누적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되는데요. 5만원 이상의 누적금액만 발생해도 1만원의 요금 할인이 되니 무려 20%를 되돌려 받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답니다~


통신 요금 할인 해주는 쇼핑몰, LG생활건강 특가몰 앱 오픈



유플러스의 대표적인 결합할인 요금제인 ‘한방에yo’를 빼 놓을 수는 없겠죠? 만약 인터넷과 함께 사용한다면 모바일 기본이용료에 따라 최대 8,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tv G까지 결합하면 가족 대표자는 추가로 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워진 결합상품 한방에yo를 소개합니다.


어떤가요? 이 정도의 할인이라면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를 거의 공짜 수준으로 사용할 수 있겠죠?


두 번째 이유! 매일 1GB 데이터가 추가되는 LTE 비디오 요금제



좋아하는 비디오를 마음껏 보고 싶은데 데이터가 모자란가요? LTE8 무한대 요금제를 사용하면 한방에 해결이 되지만, 조금은 부담이 되신다고요?


그렇다면 ‘LTE 비디오 요금제’를 써보세요. 5.1인치의 슈퍼 아몰레드 화면에서 즐기는 유플릭스 무비와 고화질 프로야구 경기도 부담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더구나 매일매일 1GB의 전용 데이터가 주어지기 때문에 데이터를 걱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렇다고 요금이 비싸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LTE 비디오 요금제는 기존 LTE 통합형 요금제에 유플릭스 무비 이용료가 추가되는 수준으로 U+HDTV와 유플릭스 무비 서비스와 매일 1GB의 전용데이터, 월 30GB의 데이터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이제 갤럭시S6의 뛰어난 디스플레이로 앞으로 선보일 <왕좌의 게임> 시즌 5를 데이터 걱정 없이, 요금 걱정 없이 부담 없이 즐겨보세요.


매일 비디오 전용 1GB를 제공하는 LTE Video 요금제


세 번째 이유! 액세서리 패키지 최대 35% 할인

 


스마트폰을 새로 구입하면 준비할 것들이 많죠? 케이스도 사야 하고 일체형 배터리인 갤럭시S6를 위해 보조배터리도 하나 챙겨야 할 것 같고. 무선 충전기능을 위해 충전패드도 필요하고.


이 모든 것을 따로 구입하려면 생각보다 큰 추가 비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전용 액세서리 패키지(정품케이스 + 무선충전패드 + 보조배터리)를 최대 35% 할인 받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약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려 보세요~


네 번째 이유! 멤버십 추가 혜택



새로워진 유플러스 멤버십 제도 알고 계시죠? 이제는 VIP 등급에 올라가기 위해 몇 년을 기다릴 필요 없이 사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익월 말에 바로 VIP 등급이 될 수 있습니다~


VIP 등급이 되면 1년에 10만 포인트를 제공 받고 이 포인트를 여러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추가로 갤럭시S6를 8만 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해 VIP 등급이 된다면 추가로 5만 포인트를 지급해 드립니다.


VIP 등급에서는 매월 영화 예매권 2매(CGV와 메가박스 각각 1매)씩 1년 간 총 24매를 드립니다. 여기에 일부 제휴사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1만 원 상당의 선착순 쿠폰까지!


여러분을 U+ VVIP 멤버십으로 모십니다, 새로운 멤버십 제도 소개


이 정도라면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를 유플러스에서 구입해야 하는 이유로 충분할 것 같습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유플러스에서 바로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