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예약가입, 유플러스에서 해야 하는 이유!





2015년 상반기 최대 이슈!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가 드디어 4월 1일을 시작으로 예약가입을 시작합니다.


이에 대해 LG유플러스는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예약가입 신청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은 예약가입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고, 오프라인은 전국 유플러스 매장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그럼 ‘All New Galaxy’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예약가입은 어떻게 하고 유플러스에서 예약할 때 어떤 혜택이 있는지, 그리고 왜 유플러스에서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를 사야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온라인 예약가입 방법


먼저 온라인 예약가입 방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플러스에서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예약 가입은 아래 링크를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배너를 클릭하면 예약가입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예약가입 사이트에 접속하면 바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갤럭시S6와 S6 엣지 선택)


여기에서 본인이 구입하고 싶은 제품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수령 방법을 고를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 택배 수령인지 아니면 수령하기 편한 유플러스 매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령 방법을 선택)


만약 매장 수령을 선택했다면 아래와 같은 예약 페이지가 보여집니다.


(매장 수령으로 예약하기)


제품 용량과 색상을 선택하고 수령하기 편한 매장을 찾아서 지정해줍니다. 그리고 본인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 그리고 인증 번호를 입력하면 예약신청이 완료됩니다~


만약 택배 수령을 선택한다면 조금 다른 양식이 보여지는데요.


(택배 수령 방식으로 예약하기)


택배 수령 방식은 U+Shop을 통해 진행이 됩니다. 사전예약 이벤트 경품으로 100% 드리는 무선 충전패드에 대한 안내와 함께 U+Shop Direct 경품 안내가 보이네요. 그리고 그 아래에 제품별 용량을 선택하면 U+Shop으로 연결이 됩니다.


(갤럭시S6 32GB 제품 선택 시 보이는 화면)


U+Shop으로 연결되면 가입유형, 요금제, 색상 등을 선택하고 월 납부금액을 확인합니다. 단, 아직 공시 지원금과 추가 지원금이 결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시뮬레이션으로 나오는 비용은 실제 납부해야 하는 금액과 조금 다를 수 있다는 것! 


다시 한 번 간단히 정리해드릴게요~


(예약가입 절차)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신청하고 가입신청서를 작성 후 매장 방문 혹은 택배 수령으로 신청한 제품을 받고 개통을 하면 됩니다. 참 쉽죠?


유플러스에서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를 구입해야 하는 이유




첫 번째 이유!



 월 최대 11만 1,000원의 할인 혜택! 엄청나죠? 최대 11만 1,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면, 거의 공짜나 다름 없는 수준인데요. ‘가족 무한사랑 클럽’과 ‘LTE8 무한대 요금제 반값’, 제휴카드 할인, LG생활건강 특가몰 이용 실적에 따른 요금 할인, 한방에yo까지 다 적용 받는다면 어마어마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이유! 


비디오 콘텐츠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요금제! 바로 ‘LTE Video 요금제’가 있죠~ ‘U+HDTV’와 ‘유플릭스 무비’에 대한 추가 이용료 없이 매일 1GB의 전용 데이터를 받을 수 있는 ‘LTE Video 요금제’!



가장 저렴한 ‘LTE Video 39’부터 음성통화 500분, 데이터 10GB 외에 매일 1GB의 전용 데이터를 받을 수 있는 ‘LTE Video 80’까지 총 6종의 요금제 중에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6의 Quad HD 해상도와 슈퍼 아몰레드의 선명한 화질로 HBO 인기 미드도 마음껏 볼 수 있답니다.


세 번째 이유!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전용 액세서리 패키지를 최대 35%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 패키지에는 정품 케이스와 무선충전패드, 보조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어 약 3만원 가량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이유!


갤럭시S6 시리즈를 구입하면서 LTE 80 이상(기본료 8만원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면 멤버십 추가 혜택을 드립니다! VIP 등급이 되면 연 영화티켓 예매권 24장(월 2장)과 피자 주문 시 추가 할인(미스터피자 20%, 파파존스 30%)과 쇼핑 추가 할인(LG생활건강 특가몰 20%, U+쇼핑 8%)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기본 포인트 10만(VIP 기준)에 구매 기념으로 추가 5만 포인트를 더 드립니다!


여기에 CGV 영화예매권과 도미노피자 1만원 쿠폰, 인터파크 도서 1만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드리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4월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예약 가입자들에게는 정품 무선충전 패드를 100% 드린다는 사실!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는 무선 충전 기능을 기본으로 지원한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무선 충전패드 위에 올려 놓기만 하면 자동으로 충전이 되고 충전 속도도 매우 빠릅니다. 단, 주의 사항이 있는데요. 유플러스에서 예약가입 신청 후 기간 내 개통을 하고 직접 위에 안내 된 사이트에서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본인이 직접 신청하지 않으면 무선 충전패드를 받을 수 없으니 꼭 잊으시면 안 됩니다!!


이 정도면 유플러스에서 갤럭시S6 & 갤럭시S6 엣지를 구입해야 하는 이유로 충분하죠?


그렇다면 아래 배너를 눌러 지금 당장 예약 가입을 서두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