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비디오 LTE 대박 이벤트



LG유플러스에서는 비디오 LTE 핵심 서비스인 'U+ HDTV'와 '유플릭스 무비'를 신규로 가입하거나 기존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U+ HDTV와 유플릭스 무비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2,015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응모는 가입과 함께 자동으로 되고, U+ HDTV와 유플릭스 무비는 구글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고객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고객을 보유한 모바일 IPTV인 U+ HDTV 앱에 접속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대박영상'을 감상하고 해당 이벤트 공유 후 댓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20명), 간식 교환권(180명), 음료 교환권(200명)도 증정합니다.


또한, 국내 최다 18,000 편의 주문형 비디오(VOD)를 무제한 제공하는 '유플리스 무비'에서는 영화 한 편만 감상해도 추첨을 통해 피자 교환권(20명), 커피 교환권(180명), 음료 교환권(200명)을 제공합니다.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팀 문현일 팀장은 "고객들이 LG유플러스의 비디오 LTE 서비스를 체험하며 국내 최고의 LTE 품질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며, "새해에도 빠르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강화된 비디오 LTE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