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아이모리 1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LG유플러스는 사진 전문 서비스 '아이모리(http://www.imory.co.kr)의 10주년 기념으로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월 29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모리'에서 9,9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자동 참여되며,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셀카봉을 제공하고 매주 2명을 추첨해 미러리스 카메라를 증정합니다.


아이모리는 사진인화/포토북/포토달력 등 사진과 관련된 주문을 사이트와 앱 내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사진 전문 서비스입니다.


최고급 인화지를 사용한 사진을 최저가로 인화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완성되는 포토북 기능을 통해 초보자도 손쉽게 개성 있는 포토북을 만들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아이모리 서비스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PC에서는 www.imory.co.kr에 접속하면 되고 모바일 앱은 통신사 상관 없이 구글 Play스토어 또는 U+ 스토어에서 '아이모리'를 검색 후 다운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클라우드응용사업팀 이지훈 팀장은 "10주년을 맞은 '아이모리'가 그 동안 고객에게 받은 애정과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더 많은 고객이 스마트폰 속 사진을 '아이모리'에서 기록해 소중한 추억을 간직했으면 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