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를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는 0클럽(제로클럽)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의 예약 가입이 시작되었습니다. 유플러스에서는 보다 합리적인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아이폰6 예약 가입에 앞서 0클럽(제로클럽)과 U클럽 프로그램을 선 보였는데요.

 

제로클럽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은 듯 하여 추가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아이폰6를 유플러스에서 구매해야 하는 6가지 이유에 대한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0클럽(제로클럽)이란 단말기 구입 시점에서 18개월 후의 중고 가격을 미리 보상 받아 단말기 할부금을 할인 받는 제도입니다. 


 

선구매 할인 받는 단말기는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에 한정되어 있지만, 앞으로 적용 단말기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제로클럽을 비롯해 1년 후 반환금 없이 최신폰으로 교체 받을 수 있는 U클럽 등의 혜택에 대해 자세히 보시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제로클럽의 핵심은 선구매 할인과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단말기를 동시에 보상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FAQ 방식으로 제로클럽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Q. 제로클럽에 가입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A. 제로클럽에 가입 하려면 아이폰6 또는 아이폰6 플러스로 69요금제(69,000 이상 요금제, VAT 별도) 사용하면 됩니다.



Q. 아이폰6나 아이폰6 플러스를 구매할 때 꼭 제로클럽에 가입해야 하나요?

A. 아닙니다. 제로클럽은 고객님의 선택 사항이며 의무 가입은 아닙니다.


Q. 가입 방식에 제한이 있나요? 기존 유플러스 고객이 기기변경 할 때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A. 제로클럽은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모두 가능합니다.


Q. 데이터를 많이 사용해서 LTE 72나 LTE8 무한대 요금제를 쓰려고 하는데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69,000원 이상(VAT 별도)이라면 어떤 LTE 요금제라도 가능하며 18개월 동안 요금제를 유지하시면 됩니다.


Q. 예시에 보면 아이폰6는 30만원, 아이폰6 플러스는 34만원이라고 되어 있는데 확정된 금액인가요?

A. 정확한 금액은 아직 미정입니다. 10월 31일 출시 이후 확실하게 정해지면 다시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중고폰의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중고폰 보상 기준은 제품 상태에 따라 차등 지급되고 당사 중고폰 매입 기준에 따라 달라집니다.


Q. 18개월 이후 제품을 반납하지 않고 계속 사용해도 되나요?

A. 네, 가능합니다. 단, 이때는 미리 선구매 할인 받은 금액을 12개월에 걸쳐 분납하시면 됩니다.


Q. 애플 스토어에서 구매한 언락 폰으로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A. 제로클럽은 단말기 구매 비용의 부담을 줄이고자 만들어진 것이니만큼 애플 스토어 등 외부에서 구입한 언락 폰으로 가입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Q. 제로클럽은 어떤 사람에게 유리한가요?

A. 제로클럽을 만든 계기는, 많은 사람들의 단말기 교체 주기가 18개월이라는 점에 착안해서 처음 구입할 때의 비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서입니다. 따라서, 18개월 후 그때 당시의 최신 단말기로 교체하실 고객님에게 추천합니다.


Q. 일부 언론에서는 70만원 대로 아이폰6를 구매하고 18개월 후 반납하므로 더 비싼 정책이라고 하던데.

A. 그렇지 않습니다. 18개월 후 고객의 선택에 따라 반납하는 것은 맞지만, 단말기 할부 원금을 할인 받을 수 있으므로 일반 정책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즉, 70만원 대가 아니라 선구매 할인 금액만큼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로클럽은 18개월 뒤 최신 스마트폰으로 교체를 하시는 고객님에게 최적화된 프로그램입니다. 18개월 뒤 단말기를 교체할 때 중고 단말기를 팔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미리 보상을 받아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제 제로클럽이 무엇인지 이해가 되셨나요? 제로클럽으로 최신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를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유플러스에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