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6를 유플러스에서 구매해야 하는 6가지 이유!

 


이번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 출시에 힘입어 유플러스에서는 예약 가입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과 아이폰6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전세계 처음으로 LTE 전국망을 구축하고 마찬가지로 세계 최초로 VoLTE를 상용화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광대역 LTE와 VoLTE를 처음 지원하는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를 유플러스에서 만나 보세요.

 

아이폰6를 유플러스에서 구매해야 하는 6가지 이유!



 

무엇일까요?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

 

유플러스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O클럽(제로클럽), U클럽이 있습니다.

 

O클럽이란 최대로 할인된 가격에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를 저렴하게 구매하고 18개월 뒤 사용하던 아이폰6는 반납하는 조건으로 미리 할인 받는 서비스입니다.


만약 기존에 아이폰5를 사용하던 고객이 유플러스에서 O클럽으로 아이폰6를 구매했을 때 18개월 뒤 반납할 아이폰6에 대해 30만 원을 할인해 주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중고 아이폰도 같이 반납하면 추가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 단, 사용 중인 중고 아이폰은 종류와 상태에 따라 차등 지급)

 

 

U클럽은 1년마다 최신폰으로 변경할 때 잔여할부금을 모두 면제받고 중고폰은 반납하는 서비스입니다.

 

1년마다 최신폰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초기에는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만 해당되지만, 추후에는 적용 모델을 확대해서 적용할 예정입니다.

 

U클럽은 LTE 모든 요금제로 가입할 수 있으며 단말기 사용 기간인 1년 이상(366일)이고 누적 기본료가 70만 원 이상인 고객님을 대상으로 합니다.

 

만약 LTE8 무한대 80요금제를 12개월 동안 사용했다면, 누적 기본료는 960,000원이 됩니다. 여기에서 LTE 약정 할인으로 매달 받는 18,000원(12개월 총 216,000원)을 빼면 최종 누적 기본료는 744,000원(부가세 별도)이 됩니다.

그래서 70만 원이 넘기 때문에 U클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여기에서 LTE 플러스 약정 할인을 제외하는 것과 별도로 '한방에 yo', '가족친구할인', '복지할인', '제휴카드 할인' 등 추가 할인은 누적 기본료를 계산할 때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O클럽과 U클럽 가입자는 3개월 동안 분실과 파손 시 보상 받을 수 있는 '폰케어 플러스'를 3개월 동안 제공하고, 80 요금제 이상으로 가입한 고객은 추가로 연간 24장의 영화 관람권을 제공합니다.

 

또한, 아이폰6로 '가족친구할인'으로 묶으면 기존보다 1.5배 더 많은 할인 금액을 받을 수 있어 월 최대 3만 원까지 요금에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식스플랜'은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를 제외한 LTE 단말기로 유플러스에 신규/기변/번호이동을 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이름 그대로 처음 약정한 요금제(LTE 69이상)로 6개월만 사용하면 이후 낮은 요금제로 낮춰도 반환금을 낼 필요 없는 요금제입니다.

 

 

그리고 식스플랜은 O클럽 또는 U클럽과 중복 가입할 수 있습니다.

 

 

VoLTE하면 유플러스의 대표적인 서비스이죠. 일찍부터 LTE 전국망을 갖춰 놓고 800MHz, 2.1GHz, 2.6GHz 3개의 LTE 주파수로 전국적인 커버리지를 구축하여 음영지역을 최소화했습니다. 덕분에 여타의 3G 커버리지 못지 않은 커버리지도 음성통화 성공률은 98%에 가깝습니다. 이는 타사의 3G 음성통화 성공률과 유사한 수치입니다.

 

그리고 VoLTE를 사용하기 위해서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대리점에 방문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개통 즉시 깨끗하고 또렷한 음성통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6의 화면 크기는 4.7인치, 아이폰6 플러스의 화면 크기는 5.5인치로 기존 아이폰 시리즈보다 화면 크기가 대폭 커졌습니다.

 

이런 넓은 화면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감상한다면 더 실감나겠죠?

유플러스에는 실시간 방송을 4개 화면으로 볼 수 있는 4채널 서비스, 스포츠 생방송을 최대 2시간까지 되돌려 볼 수 있고 슬로우 모션으로도 볼 수 있는 U+ HDTV와 월 7,000원으로 14,000여 편의 영화와 해외 드라마를 무제한 볼 수 있는 유플릭스가 있습니다.

 

 

4.7인치 크기의 아이폰6를 사야할 지, 5.5인치 크기의 아이폰6 플러스가 좋을 지 잘 모르시겠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LGU+ 직영 매장에서 직접 보고 선택하세요. 애플이 공식적으로 인증한 체험 매장은 오직 유플러스에만 있습니다. 전국 60개 이상 매장에서 직접 아이폰6를 체험해보세요.

 

 

남들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VIP 멤버십이 되기 위해 2년 이상 기다려야 할 필요가 있을까요?

 

유플러스에서는 85요금제 이상 사용시 익월에 VIP 등급이 즉시 적용됩니다. VIP 멤버십 혜택을 받으면 어떤 것이 좋은지 모르겠다고요?

 

VIP 멤버십이 되면, 매달 영화표 2장(CGV 1장, 메가박스 1장)씩 연간 24장을 드립니다. 그리고 10만 점의 포인트를 제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를 예약 구매하셨다면 U+ Shop의 아이폰 전용 액세서리 코너에서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드립니다.

 

 

아이폰6를 유플러스에서 구매해야 하는 6가지 이유에 대해 이해가 되셨나요?

 

이제 잠시 후 열리는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 예약 가입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