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6 예약 가입 방법과 런칭 이벤트 소개



안녕하세요!

유플러스 공식블로그입니다.


드디어 유플러스의 첫 아이폰인 아이폰6와 아이폰6 예약 구매가 시작됐습니다.

지금 이 순간을 기다려 오신 많은 유플러스 고객분들과 유플러스의 뛰어난 LTE 품질을 믿고 유플러스로 번호 이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유플러스는 처음으로 아이폰6 예약 가입을 하기 때문에 절차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자세히 설명을 드릴게요.

그리고 유플러스에서 진행할 런칭 이벤트도 같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의 예약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예약 사이트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블로그 상단의 긴 이미지 배너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이폰6 예약 방법



그러면 첫 화면에서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아이폰6 예약 방법



두 개의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해서 '사전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이폰6 예약 방법



그러면 이와 같은 신청 페이지로 넘어가는데요. 여기에서 색상, 용량, 이름,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인증하기 버튼을 눌러 줍니다.


아이폰6 예약 방법



색상을 선택하면 그에 맞는 색상의 제품이 보입니다. 그리고 용량과 이름, 전화번호를 넣고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이폰6 예약 방법



인증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새창이 뜨는데요. 실제 신청 페이지입니다. 해당 내용들을 작성하고 인증 번호를 넣은 뒤 확인을 누르면 실질적인 예약 가입은 끝납니다.


예약이 완료 되면 인증번호를 받기 위해 사용한 핸드폰으로 예약 가입이 제대로 됐다는 문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6 예약 방법



이렇게 예약번호와 차수, 선택한 모델명을 문자메시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6 예약 확인




만약 예약 가입이 제대로 됐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예약가입 조회를 통해 예약 번호와 예약한 휴대전화 번호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약 가입을 하신 분들은 아이폰6 런칭 초청행사를 신청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지는데요. 이번 유플러스 아이폰6 런칭 행사에는 유명 걸그룹인 태티서의 사인회와 1호 가입자와의 기념 촬영이 준비되어 있고, 푸짐한 경품이 주어지는데요.


아이폰6 런칭 행사



유플러스 1호 가입자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특별 경품과 태티서와의 기념 촬영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리고 선착순 1~10등까지에게는 80만 원 상당의 LG블루투스 미니빔 프로젝터를, 11~200등까지에게는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드립니다.


또한,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20분에게도 경품을 드리는데요. 5명에게는 LG 47인치 LED TV를, 15명에게는 LG 에어워셔를 드립니다.


행운만 따른다면 아이폰6 보다 더 비싼 경품을 받을 수도 있고, 최하 10만 원 상당의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런칭 행사 참석은 예약 가입자 모두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기회가 주어지는데요.


예약 가입 사이트의 '런칭 이벤트'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유플러스에서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를 누구보다 빨리 만날 수 있는 방법을 아셨죠? 


LTE 전국망과 VoLTE로 또렷한 통화품질을 누릴 수 있는 곳!

월 7,000원으로 14,000여 편의 영화와 미드를 무제한 볼 수 있는 곳!

4곳의 경기장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중계를 한 화면으로 볼 수 있는 곳!


오직 유플러스 뿐이라는 사실 기억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