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후스콜로 스팸과 피싱 차단한다

LG유플러스가 스팸, 보이스 피싱, 스미싱 전화가 왔을 때 이를 알려주는 '후스콜' 서비스를 'Uwa'에 탑재합니다.






Uwa는 앱을 사용하는 도중에 보던 화면 그대로 전화 통화를 할 수 있는 유플러스만의 고유 기능으로, 통화 중 카메라, 위치, 음악, 화면, 스케치를 공유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여기에 모바일 서비스 기업인 '캠프모바일'에서 개발한 후스콜 기능을 추가해 스팸이나 스미싱으로 의심되는 전화를 사전에 거절하고 문자 메시지에 포함된 의심스러운 URL의 위험 여부도 판단해서 차단해 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 최대 전화번호 정보 기반으로 택배, 배달 음식점 등 생활 밀접형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이용자의 편의성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현재 Uwa를 통한 후스콜 서비스는 LG G3, 삼성전자 갤럭시S5등 최신 LTE 스마트폰에서 우선 이용할 수 있고 앞으로 대부분의 LTE 스마트폰으로 확대할 방침입니다.


LG유플러스는 Uwa에 후스콜 탑재를 기념하여 사용에 동의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명품 핸드백, 호텔 숙박권,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15일까지 진행합니다.






  • BlogIcon 웅이의꿀단지 2014.07.25 08:27

    유플러스 진짜다좋은데 제발 공유기좀 바꿔줫으면 좋겟네 한달에1650원내고쓰는데 사설 만원짜리공유기보다 속도랑 신호가 이모양이니..하 이거빼곤 진짜 엘지가최고인데 ㅠ

  • BlogIcon Uplus 공식 블로그 2014.07.25 08:37 신고

    안녕하세요 웅이님
    유플러스 공식블로그입니다.

    그 공유기 때문에 100점 만점이 99점이 됐네요.

    저도 개인적으로 집에서 쓰고 있는데 딱히 문제는 없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공유기 자체 문제 같은데 고객센터를 통해 서비스 점검을 한번 받아 보시는 것은 어떠실지요?

    사실 댓글로는 도움드리는데 한계가 있어서요.

    019114로 연락 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 얻으실 수 있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