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 PEN 이지이] NS윤지 야시시한 대박기변 뮤직비디오에서 대박기변 여신으로

 

 

 

 

기변투미~ 기변투미~

 

귓가에 맴도는 멜로디와 데프콘과 함께 촬영한 <기변투미> 뮤직비디오에서 '대박여신'으로 등장한 NS윤지~

 

이 뮤직비디오의 스토리를 보면, 누구에게나 한 번쯤 있을 법한 핸드폰 관련 에피소드이며 유플러스의 '대박기변' 프로모션을 이용해 최신 스마트폰으로 바꾼다는 패러디 뮤직비디오입니다.

 

 

 

요즘 코미디 대세이기도 한 데프콘과 섹시 아이콘 NS윤지의 뭔가 어울리지 않는 하모니, 마치 NS윤지의 <야시시>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야한 몸동작과 의상, 그리고 마지막에는 급 야시시해지는 행위까지…. 일단 재미로라도 한 번쯤 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5월 20일 개봉! 마치 영화 포스터 같이 만들어진 '대박기변' 뮤직비디오 포스터입니다. 둘을 이렇게 엮어 놓다니… 일단 데프콘이 부러울 따름이네요. 영상의 시작은 데프콘이 혼자서 파손된 폰을 들고 카톡을 하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친구들이 건네준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영상 하나… 바로 NS윤지가 '대박여신'으로 등장하는 동영상인 것! 단, 액정이 파손된 스마트폰으로 보느라 제대로 구경하지 못하는 데프콘!

 

 

 

 

최신 스마트폰으로 바꾸고 싶으나 너무 비싸고, 빙하기라 다들 바꾸는 것을 미루라고 하는 바람에 현재 이렇게 액정이 깨진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 꽤 많으실 겁니다. 잘 보이지도 않는 파손폰으로 열심히 집중해서 NS윤지의 영상을 보고 있는 데프콘. 그러나 이내 짜증을 냅니다.

 

 

 

 

그러나 데프콘이 사용하는 폰은 사용한 지 24개월이 지났다는 것. 따라서 이런 사람들에게만 나타난다는 대박여신이 등장합니다. <야시시> 뮤직비디오에서 입고 나오는 것 같은 옷 한 벌만 입고 NS윤지가 등장한 것입니다.

 

 

 

 

 

몸매 하면 이미 유명한 NS윤지이기도 하죠. UCLA 무용과에 입학할 만큼 재원이기도 하기에 동영상을 보는 내내 남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기변투미"를 외치며 파손폰을 해결하러 나타나는 대박여신!

 

 

 

 

현재 유플러스에서는 24개월 이상 사용한 사람들에게 한해 추가로 50% 요금으로 더 할인해주는  대박기변에 대한 내용을 담은 뮤직비디오로, 광고이지만 재미있게 표현 하기도 한 것에 눈에 띕니다.

 

 

 

 

그리고 누구나 한번은 겪었을 듯한 두 번째 핸드폰 에피소드… 바로 분실!

 

 

광고 문구보다 NS윤지의 몸매에 더 눈이 가는… 남자라면 어쩔 수 없을 듯합니다. 이렇게 야시시한 옷을 입고 등장해서는 50% 요금 할인하는 대박기변을 똻 소개!

 

 

 

 

분실된 폰 대처하는 방법으로 대박기변을 소개해 주고 있는 대박여신 NS윤지. 그리고 마지막 에피소드는 스마트폰 초기 모델을 아직 사용하고 있어서 친구들이 보내주는 영상도 못 보는 구형폰 사용자들에게 바치는 부분이네요.

 

 

 

 

친구들이 공유해주는 동영상도 볼 수 없을 정도로 오래된 핸드폰이라면… 이럴 때 대박여신이 "기변투미"를 외치며 또다시 등장합니다.

 

 

 

 

이렇게 '대박기변' 뮤직비디오에는 핸드폰에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가 등장합니다. 그리고 유플러스 고객들이 저렴하게 최신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고 있습니다.

 

'대박기변'과 '대박할인' 두 가지로 유플러스 단말 사용기간이 24개월 이상인 고객들이라면 24개월 약정할인 18,000원과 '대박기변' 할인 15,000원을 함께 받을 수 있어 번호 이동을 하지 않아도 유플러스에서 기기변경을 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33,000원의 할인을 2년 동안 받으면 총 792,000원이나 되니 플래그십 스마트폰도 거의 공짜로 살 수 있는 셈이 나오는 것이죠. 실제로 대박기변 출시 초기에 변칙 보조금 논란으로 이슈가 됐던 서비스입니다. 결국 결론은 보조금이 아닌 요금 할인으로 결론이 났지만요.

 

 

 

 

결국, 기기변경을 통해 NS윤지가 아닌 최신폰을 갖게 된 데프콘. 아~ 부럽네요.

 

 

 

 

 

 

끝으로 갈수록 점점 강렬해지는 가사들. 그리고 마지막 장면에서는 갑자기 19금 변하면서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대박기변 뮤직비디오는 현재 M.net 인기 동영상 순위에도 올라가고 재미로 보기에도 꽤 퀄리티가 좋은 영상이니 심심하실 때 한 번 감상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팔로 팔로 팔로미~ 따라올테면 따라와 보시니~" ㅎㅎ 마지막에 빵 터지네요. ㅋ

 

 

 

 

 

 

본 포스팅은 유플러스 공식 블로거인 '이지이'님이 작성한 것으로써 사전 허락 없이 무단 전제·퍼가기·인용을 금지합니다.

 

U+PEN 2기 '이지이' 블로그 가기 : http://www.272i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