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베가 시크릿업 개통하면 블루투스 스피커와 사운드케이스까지

거침없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베가 시크릿업 기분업' 사은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베가 시크릿 업은 지문인식을 통해 강력한 보안을 '시크릿 UP'기능을 제공해서 내 스마트폰 안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사운드 케이스'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멋진 사운드를 즐길 수 있지요. 넓은 공간에서 여러 사람과 음악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베가 시크릿 UP이 유플러스 100% LTE를 만나 더 특별한 혜택을 드리게 되었는데요.

 

이벤트 기간 유플러스 홉페이지를 통해 베가 시크릿 UP을 개통하신 분들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우선 베가 시크릿 UP을 개통하신 선착순 10,000명에게는 무조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또한, 기프티콘을 받으신 분 중 1,000분을 추첨해 Jabra의 블루투스 스피커도 드립니다. 선 없이 자유롭게 베가 시크릿 UP과 연결해서 고품질 음악을 들을 수 있지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Jabra 블루투스 스피커를 받으신 분 중 1분을 추첨해서 베가 시크릿업 울림통과 사운드 케이스를 증정합니다.

 

사운드 케이스와 함께라면 그 어떤 장소라도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공유할 수 있지요.

 

 

그야말로 남녀노소 누구나 기분이 UP 될 수 있는 멋진 경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행사는 1월 23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되며, 경품 당첨자는 2월 28일 발표되니,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은 꼭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