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드래곤 패션 소품 증정! 8llow Me! 친구들 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얼마 전 런칭한 지드래곤 TV 광고 보셨어요?

 

 

 

광고에 나오는 지드래곤의 패션 아이템들 보니 멋있죠? 돈 주고 사고 싶어도 살 수 없는 그 패션 소품을 얻을 수 있는 대박 이벤트가 시작됐습니다~!!!

 

스페셜 에디션 자줏빛 자켓과 반지, 팔찌, 목걸이와 브로치까지 지드래곤이 직접 착용했던 총 5가지 촬영 소품을 드립니다~

 

 

지드래곤 촬영 소품에는 관심이 없다고요? 그렇다면 최신 IT 제품은 어떠세요?

 

 

LG전자의 최신 탭북인 'LG 울트라PC 그램'과 세계 최초 플렉서블 스마트폰인 'G Flex'도 있거든요!

 

 

그럼 이벤트 참여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벤트 참여는 U+ LTE8 마이크로페이지에서 진행합니다.

 

 

 

 

마이크로사이트 메뉴에 보면 Event가 있고 화면 왼쪽에 이벤트 배너가 큼지막하게 있으니 찾기는 쉬울거에요. 

 

 

 

 

 

이벤트 페이지 가운데 8llow Me! 이벤트 안내가 있습니다. 영상을 다 보면 이벤트 링크가 나오고, 클릭하면 페이스북 인증을 하게 됩니다.

 

 

 

 

페이스북 인증 후 본인 담벼락에 먼저 공유를 합니다.

 

이 과정이 필요한 이유는, 2013년 본인의 페이스북에 가장 많은 글을 남기거나 좋아요를 누른 사람이 누군지 찾기 위해서입니다.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를 하고 잠시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8llow Me' 친구들이 뜹니다.

 

 

 

자! 여기에서부터가 중요합니다.

 

 

1. '친구에게 알리기' 버튼을 누른다.

 

2. 새 창이 뜨면 친구에게 이벤트 영상을 페이스북에서 공유한다.

 

3. 최대한 많은 친구들에게 공유! 공유한만큼 응모권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4. 응모권으로 받고 싶은 경품을 선택. 중복 선택하면 당연히 그 경품의 당첨 확률은 올라가므로!!

 

5. 8명 이상 공유하면 선착순 8,888명은 바나나우유가 100% 당첨!

 

 

 

<지드래곤이 착용한 자켓도 이벤트 경품으로!>

 

지드래곤 팬이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아이템!!

 

바로 이번 광고를 찍을 때 착용한 자켓부터 반지, 목걸이, 팔찌, 귀걸이등을 추첨을 통해 드립니다.

 

이외 980그램 밖에 안 하는 LG전자 최신 울트라PC '그램'과 휘어지는 스마트폰 'G-Flex', 5만 원권 백화점 상품권도 추첨을 통해 드려요~

 

 

2013년 나의 페이스북에서 가장 많이 '좋아요'와 '댓글'을 남긴 친구도 알아보고 지드래곤의 촬영 소품도 얻을 수 있는 기회!

 

 

지금 바로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