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U스친소, U스푼을 친구에게 소개하고 닥터드레 GD헤드셋 받자

 

얼마 전 케이블 방송에서 인기리에 방영됐던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재밌게 보셨나요?

 

'쓰레기'와 '나정이'의 달달한 사랑 이야기, 그리고 그 시절의 추억에 잠길 수 있었죠.

 

이 드라마의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쓰레기' 역의 김재준 씨와 '나정이' 역의 고아라 씨가 등장한 티비 광고가 화제였습니다.

 

바로 유플러스 전용 단말기인 LG Gx 광고였죠.

 

LG전자 Gx가 출시됐을 때 단말기 자체에 대한 설명은 거의 없었습니다. 이 제품에서 중요 포인트는 하드웨어가 아닌 새로운 '사용자 경험(UX)'이었기 때문이죠.

 

그리고 이 사용자 경험의 중심에는 U+가 개발한 'U스푼'이 있었답니다.

 

 

 

 

개인비서라 불릴 정도로 사용자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U스푼 기능을 티비 광고로 재밌게 풀었는데요, 먼저 보실까요?

 

 

<Gx 티비 광고>

 

 

어때요, 단순한 알림과 날씨 정보가 아니라 상황에 따라 능동적으로 판단하고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U스푼 기능을 보니 써보고 싶죠?

 

 

그리고 주위를 둘러보면, 이런 U스푼이 필요한 사람 반드시 있을 거에요. 그 사람들에게 U스푼을 소개하고 푸짐한 경품도 노리세요~

 

 

이벤트 하나!

 

 

유플러스가 제안하는 U스친소! (U스푼이 필요한 친구를 소개합니다!) 이벤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여드리는 3편의 영상을 보고 이와 어울리는 내 친구를 초대해 주세요~

 

<수녀님의 비밀 편>

 

 

 

<속옷 도둑 편>

 

 

<앵벌이의 실체 편> 

 

재미있게 보셨나요?

 

재미도 있지만, '앗 나랑 똑같은 상황이다!' 아니면 '내 친구도 저러는데!'라는 느낌이 팍! 오나요?

 

그런 친구에게 U스푼을 추천해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하실 때, 3개의 영상 모두를 추천하시면 경품은 더욱 푸짐해진다는 사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에 만족하시겠어요? 아니면 'LG 포켓포토'와 '닥트드레 GD 헤드셋'을 노리시겠어요?

 

 

'U스친소' 이벤트는 2월 18일부터 3월 11일까지 진행되니 빨리 서두르세요~!

 

 

 

이벤트 둘!

 

 

 

 

 

U스푼 다운 받고 영화 예매권, 블루투스 스피커, 최신 아이패드를 주는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는 건 어때요?

 

참여 조건은 간단해요.

 

 

1. U+ 고객이면 누구나!

2. U스푼 다운받고 실행하기만 하면 끝!

 

 

어때요? 간단하죠?

간단해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지만, U+ 고객이 아니라면 아무나 할 수 없는 이벤트!

 

 

지금 당장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본 이벤트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너스 영상 하나~ 

 

 

<Gx 광고 촬영 메이킹 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