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llow Me! 새 도로명 주소에서 골든 카드를 찾으세요!

유플러스가 자신 있게 선보인 새로운 LTE 브랜드 'U+ LTE8'

 

대한민국 최대 80MHz 대역폭으로 가장 빠른 LTE 속도를 제공할 수 있는 LTE8이 런칭된 지 벌써 한 달 가까이 되었네요.

 

새로운 브랜드를 발표하면서, 이를 알리는 티비 광고도 전파를 타기 시작했죠. 그리고 이 광고의 모델은 '8'과 유독 인연이 깊은 '지드래곤'입니다.

 

광고 보셨죠? 못 보셨을 리 없을 거에요~

 

"광대역도 이젠 LTE8, 8llow Me!~"

 

라는 멘트와 강렬한 눈빛을 내보내는 지드래곤의 모습이 멋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현재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는 사실은 알고 계셨어요?

 

상품은 무려 순금으로 제작된 '골든 카드'!

 

 

지금부터 이벤트 참여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제부터 여러분은 '8llow Me!' 힌트 카드에 숨겨진 힌트를 이용해 새 도로명 주소를 찾으시면 됩니다.

 

참 쉽죠~

 

 

 

 

 

이벤트 기간은 2014년 2월 11일 ~ 2014년 3월 1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데요.

 

힌트카드는 총 8번 공개됩니다. 즉 8번의 기회가 있다는 뜻이에요. 그러니 한 번 놓쳤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다음 기회에 또 도전하시면 된답니다.

 

 

이벤트 기간 내 특정 일이 되면 힌트 카드가 공개돼요. 그리고 힌트 코드에는 퀴즈가 적혀 있어요.

 

첫 번째 힌트 코드 예시를 볼까요?

 

 

여기에서 힌트 코드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팔만대장경이 잠들어 있는 이곳!"

 

은 어디일까요?

 

힌트의 정답은 '해인사'죠. 모르시면 '네이버'나 '다음' 같은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자 그럼 '해인사'의 새 도로명 주소를 찾으면 되겠네요.

 

 

 

 

해인사의 새 도로명 주소를 찾아보면 '경상남도 합천군 가야면'까지 입력하고 건물명에 '해인사'라고 입력하고 '주소 검색' 버튼을 눌러 보니 몇 개가 나옵니다.

 

자 이 중에서 어떤 것을 찾아야 할지 모르겠죠? 이때 지도를 보시면 편해요. '경상남도 합천군 가야면 해인사길 118-31 해인사 선원'을 선택하고 '골든 카드 찾기' 버튼을 눌러 응모하시면 됩니다.

 

어때요, 간단하죠?

 

힌트를 보고 정답을 찾고 그곳의 새 도려명 주소를 찾아 입력하면 끝나는 것이죠.

 

 

 

 

이제 4번의 힌트 코드가 공개됐고 앞으로 4번이 남았는데요.

 

힌트들을 보면 공통점이 있습니다. 무엇인지 아시겠어요?

 

"8"

유플러스 LTE8과 깊은 연관이 있는 '8'로 연결되어 있네요. 앞으로 힌트 코드의 정답을 유추할 때도 '8'과 연관 지어 생각해보면 쉽게 답을 찾을 수 있겠죠?

 

 

 

다음 힌트는 2월 26일 오픈 되니 많은 참여 바라고요~

 

 

 

이벤트 경품은 가장 빨리 골드 카드를 찾으신 1명(총 8명)에게 골든 카드를 드리고, 아쉽게 골든 카드를 놓치신 분에게는 팔도 왕뚜껑 2,000개와 영화 예매권 200개(1인 1매)를 드리니 모든 힌트 코드에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