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 요금 할인 해주는 쇼핑몰, LG생활건강 특가몰 앱 오픈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U+ 고객님을 위한 특별한 생활의 지혜 하나 알려드릴까 합니다.

 

LG U+는 LG 생활건강 특가몰과 연계되어 고객님들에게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있죠.

 

혹시 이용해 보셨어요?

 

'LG 생활건강 특가몰'이란 (주)LG생활건강에서 만들고 판매하는 모든 제품들과 다양한 홈쇼핑 상품까지도 특별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는 쇼핑몰이랍니다.

 

생활건강이라는 이름처럼 헤어케어, 구강용품, 홈케어, 육아/여성 용품, 스킨케어, 선물세트, 주방용품, 홈쇼핑 히트 상품까지 일상생활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LG 생활건강 특가몰'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LG 생활건강 온라인숍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지만, 아무나 이용할 수 없는 곳입니다.

 

하지만 U+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는데요, 특히 통신 요금 할인과 멤버십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전에는 PC에서만 이용할 수 있던 제약을 벗어나 이제는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는 희소식도 전해드려요~

 

그럼 특가몰을 이용하면 얼마나 좋은지 알아볼까요?

 

 

LG 생활건강 특가몰 할인 프로그램

 

 

 

 

LG 생활건강 특가몰 이용은 LG U+ 홈페이지에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먼저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셔야 되고, 홈페이지 정회원이면 누구나 이용가능합니다.

 

그리고 '멤버십/이벤트' -> 'LG생활건강특가몰'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여기에서 가장 눈에 들어오는 통신 요금 할인!

 

2014년 1월부터 LG생활건강 특가몰에서 일정 금액을 결제하면 통신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할인폭이 엄청납니다.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1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10만 원 이상이라면 2만 원 할인이 됩니다. 20% 할인이죠. 특가몰에서 판매하는 상품들 대부분이 매달 필요한 상품들이라서 마트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자주 사는 것들이니 특가몰을 이용하고 요금할인을 받으시면 진짜 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U+ 회원들에게 매년 제공하는 멤버십 포인트를 특가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일반 회원은 상품 금액의 15%, VIP 고객은 20%까지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매달 5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LG 생활건강 특가몰에서 산다고 가정해보세요.

통신 요금 1만 원 할인에 포인트로 7,500원을 결제하면 총 17,500원 할인 효과가 있습니다.

 

LTE 음성 무한자유 69 요금제를 2년 약정으로 사용하면서 LG 생활건강 특가몰에서 매달 6만 원씩 생활용품을 산다면 월 청구 통신 요금은 어떻게 될까요?

 

기본료 75,900원(부가세 포함) - 19,800원(LTE 플러스 약정할인) - 17,500원(통신요금 할인 + 포인트 결제) = 38,600원(부가세 포함)

 

주1) 특가몰 결제 금액은 구매 횟수와 관계없이 누적 구매 금액이 5만 원 이상일 경우 요금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2) 결제 금액 기준은 포인트와 쿠폰 금액을 제외한 최종 결제 금액입니다. 예를 상품 가격이 5만 원이고 포인트로 7,500원을 결제했을 때 청구 금액은 42,500원이 되므로 통신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주3) U+ 무선 서비스 이용 고객은 PC와 모바일 결제 금액을 합산한 것이고, U+ 유선 서비스 이용 고객은 PC에서 이용한 금액만 집계합니다.

 

거의 절반 비용으로 LTE 음성 무한자유 69 요금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어서 더 중요한 상품 가격!

 

<LG 생활건강 일반 온라인 쇼핑몰 가격>

 

 

 

<오픈마켓 최저가 상품 가격>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한 오픈마켓 최저가입니다. 자체 할인을 받아도 7,800원이네요.

 

 

<LG 생활건강 특가몰 가격>

 

'베비언스 퍼스트클린 베이비 안심 섬유유연제'로 가격 비교해볼게요. 일반몰에서는 2000mL 상품 가격이 10,430원, 오픈마켓 최저가는 7,800원입니다. 반면 특가몰에서는 같은 상품이 6,710원입니다. 오픈마켓보다도 더 저렴하죠?

 

 

LG 생활건강 특가몰 앱

 

 

이렇게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가몰을 PC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면 불편하겠죠? 요즘은 모바일 시대니까요.

 

그래서 U+에서는 1월 28일 LG 생활건강 특가몰 앱을 준비했습니다.

 

LG생활건강 특가몰 앱 다운로드

 

현재 구글 Play 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니 U+ 회원이라면 꼭 설치하세요. 처음 실행할 때는 핸드폰 명의자의 생년월일 6자리를 입력해 인증받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특가몰 앱 첫 페이지> 

 

 

<카테고리 구분>

 

전체 상품을 찾아볼 수 있는 카테고리는 화면 왼쪽 위에 있는 메뉴 버튼을 터치하면 나옵니다. PC에서 보는 것과 똑같은 카테고리로 볼 수 있으니 찾기 편하죠?

 

 

첫 페이지에 보이는 카테고리는 '인기상품', '신제품', '재고상품', '기획전'입니다.

 

인기상품은 특가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보여주는 것이고, 신제품은 최근 등록된 따끈한 제품, 재고상품은 등록된 지 오래 되어 싸게 할인해주는 상품 그리고 기획전에는 한정 기간에만 파격 할인을 적용한 상품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기획전 페이지>

 

 

 

U+ 회원만의 특별한 혜택!

 

생활필수품도 할인가로 구매하고 통신 요금도 절약할 수 있는 LG 생활건강 특가몰을 지금 바로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