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HDTV 500만 회원 돌파 기념, 이색사용자를 위한 특별 상영회 소식

'U+HDTV'가 500만 회원 / 월 100만 이용돌파를 기념해서 이색사용자를 위한 특별상영회를 개최하였습니다.

 

U+HDTV를 독특한 방식으로 이용하거나 U+HDTV를 사용하면서 생긴 에피소드 등 고객분들의 사연을 직접 받아 상영회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난 U+HDTV 이렇게 본다! 이색사용자 모집>

 

 

자! 그럼, 실제 특별 상영회장으로 가 보실까요?

 

 

<Welcome~! U+HDTV!>

 

우리나라 No.1 모바일 TV라 행사도 No.1 극장서. 장소는 영등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에 있는 CGV GOLD CLASS였답니다.

 

실시간 방송이나 TV다시보기, 영화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답게 포토월을 준비한 센스~!

입장하면서 즉석사진으로 기념 촬영을 해주었습니다.

 

 

<U+HDTV 캐리거쳐 서비스~!>

 

 

이날 행사장 입구에서는 U+HDTV 500만 돌파 기념 액자에 방문자들 한명 한명의 모습을 정성껏 담아 주었습니다. 

 

살짝 감동감동~ 매번 해보고 싶어도 비싸서 못 했는데. 평범한 기념품보다는 훨씬 낫죠?

 

 

 

 

<U+HDTV 체험 Zone>

 

U+HDTV를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체험존도 있었어요. 물론, 많이 쓰기는 하지만, 이렇게 나와서 시연폰으로 보니 기분이 색달랐습니다.

 

U+HDTV만의 4채널 멀티뷰, 무료영화는 정말 짱이에요! 무료쿠폰 공유기능도 친구들에게 인기가 엄청났습니다. 아, 무료쿠폰 얘기가 나왔으니 말인데 U+HDTV 무료쿠폰 아세요?

 

 

<U+HDTV 무료쿠폰 받기>

 

U+HDTV를 실행하고 오른쪽 위의 '무료쿠폰'을 터치한 뒤에 스마트폰 뒷면을 맞대면 24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생긴답니다~  

 

 

<리셉션 & Finger Food!> 

 

사실 들어오자마자 살짝 배가 고팠는데, 타르트, 스낵과 함께 다양한 음료가 주어졌어요. 와인과 맥주까지 제공되어서 흥을 더욱 돋웠습니다.

 

나중에 수제 샌드위치와 팝콘에 음료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등 정말 준비 많이 했습니다. 모바일TV에서 일등을 하는 데는 이유가 있죠?

 

 

이제부터 이색사용자들의 사용후기 모음입니다.

 

가장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었는데요… 정말 U+HDTV를 이렇게 다양하게 이용하는지 몰랐어요~!

 

 

아랫분이 "U+HDTV! Best 이색사연상"을 위에 목에 파스 부치고, 계속 HDTV만 보신다는 분이 "U+HDTV! Best 이색이용자상"을 받으셨어요 

 

 

 

<Best 이색사연상~!> 

 

<사다리 타기의 센스!>

 

 

<사다리 타기 현장 이벤트!!>

 

 

이벤트 막바지에 정말 재밌었어요. 특히, 사다리 타기 게임… 저도 당첨이 돼는 줄 알았는데…

아쉽게도 땡~! 가장 빠른 LTE라는 걸 잊고 있었네요… 그냥 H 선택할걸~!!

 

사다리 벗겨지는 순간… 여기저기에서 터져 나오는 웃음들~  그리는게 귀찮았는지 그냥 직선밖에 없었습니다.

 

'가장 빠른… 가장 넓은… U+LTE" 라니….

 

<단체 기념사진!!> 

 

상영회를 마치고 마지막 단체 샷까지…끝나고 나갈 때도 한명 한명에게 U+HDTV 전용 거치대와 캐리커쳐 액자를 선물로 주었어요.

 

 

 

 

[추가 이벤트1]

 

지난 특별상영회에 올라온 사연을 이번에 고객분들이 직접 뽑을 수 있도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서두르세요~!

 

 

 

 

[추가 이벤트2]

 

그리고, 특별상영회에 사진으로만 보기 답답해할 걸 아셨는지 상영회 영상까지 올려 주셨네요~! 역시 비디오 영상을 조금 아는 듯~! 영상 공유하거나 댓글 달면 선착순 3,000명 100% 경품 공유!

 

 

 

이상으로 U+HDTV 500만 회원 / 일 100만 이용 돌파를 기념해 이색사용자를 위한 특별 상영회 소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