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워진 유플러스 모바일 홈페이지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LG U+ 공식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늦었지만 새로워진 U+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U+ 공식 홈페이지의 모바일 홈페이지(http://www.uplus.co.kr)가 모바일 시대에 맞게 개편했답니다!

 

새로운 모바일 홈페이지는 화면을 옆으로 밀어 유플러스 서비스, My 페이지, My 멤버십, 고객센터를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한 구조로 되었습니다.

 

그리고 첫 페이지에서는 유플러스의 서비스 소식과 블로그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전하는 알짜 소식도 접할 수 있는데요.

 

새로워진 유플러스 모바일 홈페이지, 한 번 살펴볼까요?

 

 

편리해진 화면 이동

 

 

 

 

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PC에서 접속할 때와 같은 http://www.uplus.co.kr 입니다. 기억하기 쉽죠? 처음 접속하면 위에 보이는 화면처럼 홈페이지 이용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메뉴 버튼을 터치해도 되지만, 슬라이드 형식으로 좌우 어느 쪽으로도 밀어서 메뉴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첫 화면>

 

모바일 페이지가 확 바뀌었죠? 모바일 장치에 최적화되어 로딩 속도도 빠르고 가독성도 매우 뛰어납니다.

 

첫 화면에는 각종 알림 사항과 유플러스만의 콘텐츠와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S4 줌과 겨울방학 지원비를 주는 U+ 줌포터즈 모집 이벤트도 보이고, U+ HDTV에서 제공하는 무료 영화도 보이네요. 그리고 유플러스만의 서비스를 쉽게 설명한 블로그 링크도 보입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로그인하면 남은 데이터/음성/SMS 사용량을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 화면>

 

사용량 확인은 모바일 고객센터 2.0에서도 할 수 있지만, 이렇게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다시 홈페이지 화면으로 돌아가서, 상단 오른쪽에 보면 4개의 메뉴가 보이는데요. 여기에서 각 버튼을 누르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좌우로 슬라이드 하는 것과 같은 기능을 합니다.

 

그리고 전체 메뉴를 한 눈에 볼 수도 있습니다. 화면 위에 있는 메뉴바 버튼을 터치하면 아래와 같이 한 페이지에서 모든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의 메뉴바 버튼>

 

<전체 메뉴 한눈에 보기>

 

페이지 이동이 귀찮다면 이렇게 메뉴를 길게 늘어뜨려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U+ 모든 서비스를 확인한다

 

 

<서비스>

 

서비스 메뉴에는 U+에서 제공하는 유·무선 서비스 정보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U+에서 제공하는 요금제 확인과 직접 변경도 가능합니다.

 

 

<요금제 변경 메뉴>

 

그리고 U+ Shop과 연동되어 최신 스마트폰을 살 수 있고 유선 서비스인 홈보이, 인터넷, u+ tv G 서비스 가입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페이지라도 PC에서 접속하는 웹 화면과 100% 동일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내 정보와 남은 데이터 확인을 할 수 있는 My 페이지

 

<My 페이지>

 

My 페이지는 개인 정보와 청구 요금, 소액결제 내역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사실상 모바일 고객센터 앱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정보를 볼 수 있답니다.

 

 

<온라인 요금 납부>

 

그리고 미납 요금도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납부가 가능한데요, 납기일을 깜박 잊었을 때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은행 계좌 이체로 즉시 납부도 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정보와 이벤트 참여를 할 수 있는 My 멤버십

 

 

<My 멤버십>

 

My 멤버십에서는 U+ 멤버십 등급과 남은 포인트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분실한 멤버십 카드 재신청도 할 수 있고 모바일 멤버십 앱도 신청 가능합니다.

 

또한, 멤버십 제휴사가 어디인지 확인할 수 있어 밖에서 데이트할 때, 집에서 음식 배달을 할 때도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진행 중인 이벤트 소식>

 

또 하나! 매월 팡팡 터지는 이벤트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떤 문제도 해결할 수 있는 고객센터

 

 

<고객센터>

 

마지막으로 고객센터에서는 가까운 영업점 찾기, 폰분실/파손 신고와 폰케어 플러스 관련 업무가 진행되는 곳입니다.

 

지금까지 유플러스 모바일 홈페이지를 살펴봤는데요, 여기에서 소개한 기능 외에 훨씬 많은 것들을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하는 것과 완전히 같은 기능을 더 빠르고 편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고객에게 더 편하고 빠르게 다가갈 수 있는 LG U+ 모바일 홈페이지. 지금 접속해 보세요~

 

LG U+ 모바일 홈페이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