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전화 요금 저렴한 U+ 국제 free 요금제 출시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www.uplus.co.kr)는 최근 해외유학뿐만 아니라 국내 다문화 가정 및 외국인 근로자 등이 증가함에 따라 국제전화 사용이 빈번한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요금제의 기본 제공 음성통화 시간으로 국제전화까지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요금제 결합형 부가서비스 ‘U+국제Free’ 5종을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U+국제Free는 월정액에 따라 ‘국제Free 5000/7000/10000/12000/15000’의 5종으로 구성되며, LG유플러스 *LTE요금제 및 스마트 요금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 LTE 음성무한자유 89/99/ultimate 무한자유 124, LTE 청소년/실버 요금제 제외.

 

 

지금까지는 모바일 요금제의 음성통화 기본 제공량으로 국내 유무선 통화만 가능했으나 U+국제Free 출시로 고객의 이용패턴에 따라 기본 음성 제공량에서 국내 통화는 물론 국제통화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처럼 기본 음성 제공량 내에서 국제전화를 제약없이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요금제 결합형 부가서비스는 U+국제Free가 국내 최초로, 국제전화 이용량이 많은 고객들은 이 서비스를 통해 저렴하게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익월 청구요금도 쉽게 예측할 수 있다.


예를 들어 LTE72 이용고객이 ‘국제Free10000’에 가입하여 기본 음성통화 500분 중 250분을 미국에 거는 국제전화로 이용할 경우 모바일 기본료 7만 2,000원과 부가서비스 월정액 1만원을 합해 월 8만 2,000원을 부담하면 된다.

 

 

 

이는 월 250분의 음성통화를 기본 제공하는 LTE52요금제 이용고객이 250분을 국제전화로 별도 이용할 때 발생하는 요금 **12만 2,500원보다 저렴할 뿐만 아니라 국제전화 요금을 별도로 계산할 필요없이 기본료와 월정액을 합산하면 되므로 이용 요금을 쉽게 알 수 있다. ☞ 모바일 기본료 5만 2,000원+국제전화 이용료 7만 500원(미국 4.7원/초 요율 적용)

 

 

한편 U+국제Free는 해외유학생 또는 다문화 가정이나 외국인 근로자가 많은 ***17개국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요금제별 기본 제공 통화시간을 초과 사용하더라도 국내 통화요금과 동일한 초당 1.8원이 과금된다. ☞ 17개국/미국(알라스카, 하와이 포함), 캐나다, 중국, 홍콩, 싱가포르,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몽골리아, 괌, 사이판, 인도, 방글라데시, 라오스, 마카오, 브루나이, 캄보디아.

 

 

또한 서비스 제공 대상 국가 외 다른 국가에 국제전화를 걸 경우에도 국가별 할인 요금이 적용되는 국제전화 상품 ‘스마트002’로 자동 적용되어 저렴하게 통화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류창수 HT사업담당은 “기존에 국내통화만 가능했던 모바일 요금제의 틀을 깨고 국제통화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며 “단순히 요금할인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통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요금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