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민앨범 이벤트, 사진과 비디오테이프를 디지털 파일로 변환해드립니다

요즘 복고풍 드라마와 함께 고전 영화의 리메이크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습니다. <응답하라 1997>의 성공에 힘입어 <응답하라 1994>가 큰 인기를 얻고, 영화에서는 <친구> 후속작인 <친구2>, <오싱>, <러브 액츄얼리:크리스마스 에디션>, <제5원소> 등이 개봉 또는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런 옛날 영화나 드라마를 보며 추억에 잠기곤 하는데요, 안타깝게도 우리에게는 당시의 추억을 간직한 아이템이 그리 많이 남아있지 않죠. 남아 있는 것이라곤 빛 바랜 사진과 지금은 보기도 힘든 비디오테이프 정도입니다.

 

신세대들이라면 사진을 스캔하고 비디오테이프를 영상으로 인코딩해서 파일로 보관할 수 있지만, 모든 사람들이 이것을 쉽게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유플러스가 여러분의 추억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도록 <국민앨범 이벤트>를 추진합니다. 추억을 영원히 간직하고 싶다면 유플러스가 진행하는 '국민앨범 이벤트'에 주목해 주세요!

 

 

 국민앨범 이벤트란

 

 

국민앨범 이벤트란 필름 사진과 홈 비디오테이프를 유플러스와 인포돔이 무상으로 디지털 파일로 변환해 드리는 대국민 추억 만들기 이벤트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에 국내 최고의 멀티미디어 클라우드 서비스인 U+ Box 100GB도 2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립니다.

 

 

 누가 참여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이용 고객이 아니라도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선착순 10,000명에게만 기회를 드리니 빨리 서두르세요~

 

그리고 DM이나 SMS, 요금 청구서를 통해 쿠폰을 받은 고객님들도 참여 가능합니다.

 

단, 10,000명 한정이기 때문에 쿠폰이 있더라도 선착순 마감이 끝나면 사용할 수 없답니다.

 

 

 변환 가능한 매체는 어떤 것이 있나요?

 

  

A4 크기 이하 필름 사진과 6mm 또는 8mm VHS 비디오테이프가 가능합니다. 안타깝게도 베타(beta) 형식의 비디오테이프는 변환이 안 됩니다.

 

그리고 직접 촬영한 홈 비디오만 가능합니다. 영화나 공연물,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비디오테이프는 변환 서비스를 해드리지 않습니다. 꼭 창작물만 가능합니다.

 

 

 쿠폰으로 변환할 때 수량 제한이 있나요?

 

 

가까운 U+ SQUARE에 방문하시면 3만 원 상당의 쿠폰을 드립니다. 이 쿠폰은 사진 50장을 변환할 수 있는 1만 원권과 비디오 테이브 2개를 변환할 수 있는 2만 원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리해드리자면, 무상으로 변환할 수 있는 사진과 비디오테이프는 각각 50장과 2개입니다.

 

만약 추가로 변환하고자 한다면, 사진 1장당 200원, 비디오테이프 1개당 9,900원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변환된 디지털 파일은 어떻게 받나요?

 

 

디지털 변환된 파일은 미리 신청한 U+ Box에 담아 드립니다. 그러니 사전에 U+ Box 계정을 만드셔야 합니다.

 

U+ Box 계정은 사용하고 있는 이동통신사 상관 없이 누구나 만들 수 있고 10GB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Box 계정 만들러 가기 : http://www.uplusbox.co.kr/display.im?cmd=uplusboxMain

 

그리고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도 되는데요, 구글 'Play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U+ Box' 검색 후 설치하시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이벤트 참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U+ SQUARE에 방문해서 쿠폰 받기

 

가까운 U+ SQUARE에 방문해서 쿠폰을 받거나 DM, SMS, 요금 청구서를 통해 쿠폰을 발급받습니다.

 

2) 온라인으로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

 

 

인포돔 사이트 방문하기

 

위에서 설명해드린 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시거나 인포돔 사이트에 접속하면 오른쪽에 'U+ 국민앨범 이벤트'라는 배너를 볼 수 있습니다.

 

 

<국민앨범 이벤트 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중간쯤에 있는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온라인 신청 페이지>

 

먼저 U+ Box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변환할 사진이나 비디오테이프 종류와 수량을 입력합니다. 여기에서 수량을 입력하면 금액이 올라가지만, 사진 50장과 비디오테이프 2개까지는 쿠폰으로 결제됩니다.

 

그리고 배송 정보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끝납니다. 신청 후 7일 이내에 택배 기사가 방문해서 원본을 수거해 갑니다. 그리고 작업이 끝나면 다시 택배 착불로 원본을 보내줍니다.

 

 

3) 오프라인으로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

 

오프라인은 가까운 '이마트' 사진관을 이용하면 됩니다. 이마트 사진관에 원본 사진과 비디오테이프, 쿠폰을 가지고 가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온·오프라인 참여 방법>

 

그리고 작업이 끝나면 SMS로 알려주는데요, 원본 사진과 비디오테이프를 맡긴 이마트 사진관으로 가서 찾아오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변환된 파일은 U+ Box 계정으로 받게 됩니다.

 

 

작업 기간은 총 20~40일 정도 소요되며 신청자가 몰리면 더 늘어날 수 있으니 느긋하게 기다리시면 됩니다.

 

추억은 공유할 수 있을 때 몇 배로 커집니다. 그동안 장롱 속에 보관하고 있던 사진이나 비디오테이프를 꺼내서 디지털 파일로 변환해 여러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U+ Share LIVE로 가족들을 초대해 아기 때 모습, 결혼식이나 돌잔치 비디오를 보여주며 추억에 잠겨 보세요. LG 유플러스가 여러분의 추억 공유를 도와 드립니다

 

 

2013/11/05 - 친구와 무료영화보기, U+ Share LIVE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