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를 맞이해 외국으로 놀러 가실 때 어떤 것을 챙기시나요?
구급약, 카메라는 기본이고 요즘은 스마트폰이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외국 여행 중 재밌고 즐거웠던 장면을 바로 스마트폰으로 찍어 자주 사용하는 SNS에 올리는 재미도 있으니까요.
이때 필요한 것은 무엇? 바로 '로밍 서비스'죠.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을 그대로 들고 가서 외국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랍니다.
U+ LTE 단말기는 해외 220개국(국내 최다)에서 로밍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세요?
또한, U+는 전 세계 85개국에서 하루 10,000원으로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요?
이 서비스를 사용하면 외국에서 데이터 요금 폭탄 맞을 일도 없답니다.
하루 만 원으로 즐기는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
> '유플러스로 해외에서 무제한 데이터 서비스 즐기기' 포스팅 보러 가기 <
<U+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 요금>
U+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는 한 번만 신청하면 계속 이용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비용 청구도 없답니다.
<U+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 지역>
현재 무제한 데이터 로밍이 가능한 지역은 'Zone 1'과 'Zone 2'로 나눠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여기에 U+가 준비한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바로 인화할 수 있는 LG전자의 핫 아이템! 'LG 포켓포토'를 무료 사용할 수 있는 기회!
주머니나 가방에 넣고 다니며 바로 사용할 수 있는 LG 포켓포토를 최대 14일간 무료로 사용할 기회를 드립니다!
인천 공항 LG U+ 로밍 센터에서 U+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신청하시고 LG 포켓포토도 가져가세요~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하루만 신청하셔도 조건 없이 빌려드립니다~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해 인천 공항 지정 로밍센터에 가시면 쉽게 빌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 대여 가능 수가 제한되어 있으니 빨리 신청하셔야 해요.
선착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