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G2 출시기념 퀵 윈도우 케이스 증정 이벤트

2013년 하반기 핫 이슈 스마트폰 중 하나인 LG전자의 'G2'가 베일을 벗었습니다.




>LG전자 쿼드코어 LTE-A단말기, G2 발표 포스팅 보러가기<



G2는 현존 최강의 AP인 스냅드래곤 800을 탑재했으며, 풀HD IPS 디스플레이를 자랑합니다. 여기에 고음질의 24bit 192Khz 음원을 재생할 수 있어 다방면에 뛰어난 모습을 보이고 있지요.


무엇보다 3G가 섞이지 않은 100% LTE인 싱글 LTE를 지원하기 때문에, 항상 LTE의 속도로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전면 액정의 활용을 극대화하고, 스마트폰을 효율적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후면부에 버튼을 배치하는 혁신적인 면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G2의 출시 기념으로 

고객 선착순 10만명을 대상으로 퀵 윈도우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G2 출시 기념 퀵윈도우 케이스 이벤트 바로가기<



퀵 윈도우 케이스는 블랙, 화이트, 핑크, 퍼플, 블루, 민트, 옐로우 등 총 7개의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G2의 전면을 보호하는 기능이 있으며, 

커버를 열지 않아도 주요 기능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케이스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색상의 케이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빠르게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 좋겠죠?

이벤트는 8월 9일부터 진행되며, 선착순 10만명이 모두 지원하면 마감됩니다.



100% LTE-A와 찰떡 궁합인 G2. 유플러스를 통해 만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