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사이에, 아이를 둔 부모의 고민 중 하나가 어디로 데이트를 갈 것인가, 애와 함께 주말에 놀러 갈 곳을 정하는 것입니다.


가장 적은 비용으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 가장 편하게 아이와 놀 수 있는 곳은 영화관과 놀이동산이 아닐까 합니다. 특히 요즘처럼 더운 날씨라면 실외보단 실내를 더 선호할 텐데요, 문제는 비용일 것입니다.


요즘 영화 한 편 보는데 8,000원이고 놀이동산도 자유 이용권이 3만 원 훌쩍 넘습니다. 물론 각종 할인 혜택이 있어 제값 주고 영화를 보거나 놀이동산을 가는 경우는 별로 없습니다만, 할인 혜택도 여러 제약이 있습니다.


월 1회라던가 전월 결제 금액이 일정 수준을 넘어서야 한다거나 하는 조건들이 붙습니다.


하지만 월 500원만 내면 영화 할인 최대 2,000원에 놀이동산도 50% 이상 할인 혜택을 주는 서비스를 알고 계시나요?


LG U+의 '티켓플래닛'을 이용하면 가능합니다. 통신사 상관없이(단, CGV는 LG U+ 고객만 가능) 이용할 수 있고, 영화 예매도 매월 20매까지 됩니다.


1. 영화 할인


'티켓플래닛'에서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최대 2,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월 500원 정액 상품 가입 기준 / U+ 부가서비스 사용시 최대 2,500원 할인).


'티켓플래닛' 전용 앱은 'U+ 스토어'나 구글 'Play스토어'에서 '티켓플래닛'으로 검색해 내려 받으면 됩니다.

앱 설치 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서비스 알림이 뜹니다. 바로 CGV 3D 영화 티켓을 9,900원에 할인한다는 이벤트! 이벤트는 7월 7일까지 한시적으로만 진행하는 것이니 3D 영화가 비싸 미루고 계시던 분이라면 얼른 참여하세요~


단, CGV는 U+ 가입자만 가능합니다.



앱을 실행하면 서비스가 한 눈에 들어오는 메뉴가 보입니다. '영화순위', '영화예매', '놀이예매', 'MY페이지' 이렇게 4개의 메뉴가 있습니다.


'티켓플래닛'은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지만 LG U+ 가입자에게는 특혜가 있습니다. CGV 영화관 예매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티켓플래닛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회원 가입을 해야 합니다. 회원은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무료회원과 월정액 회원이 있으며, 무료 회원은 주말에만 1,000원 할인이 되고 평일에는 할인 혜택이 없습니다. 또한 예매 장수도 월 최대 4장으로 제한이 됩니다.


LG U+ 부가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월 500원으로 가입 가능한 월정액 회원은 평일과 주말/공휴일에 모두 할인이 됩니다. CGV를 기준으로 평일에는 1,500원이 할인되어 6,500원에, 주말에는 2,000원이 할인되어 7,000원이고 월 20장의 예매가 가능합니다.


▶LG U+ 부가서비스 패키지 보러 가기



타사 이동통신 가입자도 월 500원의 이용료를 내면 할인이 됩니다. 하지만 할인 금액은 U+ 부가 서비스를 이용할 때보다 적고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만 가능합니다.


<SKT, KT 고객 할인 금액 - 평일>


롯데시네마 기준으로 평일에는 1,000원이고 주말에는 2,000원이 할인되어 날짜 상관없이 7,000원입니다. 하지만 U+ 부가서비스 가입자는 롯데시네마에서 평일/주말 상관없이 6,500원으로 500원 더 저렴합니다.


<U+ 부가서비스 가입자 주말 롯데시네마 예매가>


<SkT, KT 고객 주말 롯데시네마 예매가>


2. 놀이동산 할인


영화 할인에 이어 놀이동산 할인도 무시 못할 수준입니다. 먼저 할인 가능한 곳을 보겠습니다.



현재 할인 가능한 놀이동산은 '서울랜드', '웅진플레이도시', '뽀로로파크'입니다. 할인율이 최소 40%에서 최대 56%입니다.


신용카드나 이동통신 제휴 서비스로 무료 티켓이나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이용 횟수에서 한계가 있습니다.


<티켓플래닛에서 '뽀로로파크 이용권' 예매>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파크' 이용권 예매 화면입니다. 신도림점을 이용할 때 어른 한 명과 아이 한 명 입장권 가격은 22,000원이지만 할인하면 13,200원입니다. 그런데 입장권 매수가 최대 10매까지 가능합니다. 이것은 '뽀로로파크 입장권'뿐 아니라 '서울랜드 자유 이용권'과 '웅진플레이도시 종일 이용권'을 예매할 때도 같습니다.


월 500원으로 월 최대 50,000원(2,500원 * 20매) 영화 할인을 받거나 서울랜드는 월 최대 170,000원 (17,000원 * 10매)까지 할인 가능한 곳이 '티켓플래닛'입니다.


무더운 여름철, 연인과 함께 주말마다 영화를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이와 함께 뽀로로파크에서 즐겁게 지내는 것은요? 그리고 멀티방에 가는 딸을 건전한 영화관으로 이끌어 줄 수 있습니다. 월 500원만 쓴다면! 껌 한 통만 안 사먹어도! 담배 몇 개피만 안 피워도!


이제 '티켓플래닛'으로 저렴하게 문화생활을 즐기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