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삼성전자의 옥타코어 스마트폰 ‘갤럭시 S4 LTE’를 19일 자정부터 LG유플러스 온라인몰 U+Shop (shop.uplus.co.kr)을 통해 예약 가입을 시작한다.
갤럭시S4 LTE는 엑시노스 1.6GHz 옥타코어 AP(Application Processor), 5인치 Full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1,300만 화소 카메라, 기가 와이파이, 안드로이드 4.2.2 OS 등을 탑재한 고성능 스마트폰으로, LG유플러스의 LTE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S4 공식 예약 가입 이벤트로 모든 예약 가입 고객에게 ‘HDTV 어댑터’, ‘블루투스 헤드셋’, ‘차량용 거치대 및 충전기’, ‘컬러 플립커버 및 모바일 쇼핑 적립금’ 중 고객의 니즈에 맞춰 원하는 사은품을 1가지 선택할 수 있게 제공한다.
또한, LG유플러스 전용 LTE 서비스를 통해 갤럭시S4 예약 가입 고객들은▲ ‘U+HDTV 갤럭시S4 무료 존’에서 인기 영화 4편 무료 ▲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최고 음질을 즐길 수 있는 ‘HD 뮤직 S4 음장’ ▲ 갤럭시S4의 S-voice 연동으로 ‘U+Navi’ 음성 검색 서비스 ▲ 모바일 쇼핑 서비스에서 ‘갤럭시S4 전용 쇼핑 기획전’ 등 타 통신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S4 LTE 출시를 통해 LTE 단말기 라인업을 강화할 뿐 아니라, 요금제에 따라 특정 이동통신사에 구애받지 않고 음성과 문자뿐 아니라 데이터도 완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요금제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더 자유롭고 편안한 통신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돼, LTE 가입 고객 확보에도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LG유플러스 원종규 모바일사업부장은 “LG유플러스의 갤럭시 S4 LTE를 통해 고객들이 더 나은 LTE 통신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이후 LG유플러스의 차별화된 LTE 서비스를 갤럭시S4를 비롯한 다양한 스마트폰에서 제공해 보조금 경쟁이 아닌 서비스 품질로 LTE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다음 주 중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격을 안내하고, 예약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전화를 제공할 계획이다. 갤럭시S4 LTE는 4월 말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