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WiFi 활용기 10탄- 회의 편] 환상의 팀웍은 my WiFi로부터! 업무에 날개를 달아주는 my WiFi

언제 어디서나 복잡한 랜선 없이 최대 100메가의 빠른 와이파이를 요금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my WiFi! 지난번 8탄 ‘클라우드 게임’ 편에서 my WiFi로 다같이 클라우드 게임을 즐기는 방법을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my WiFi 활용방법 마지막 시리즈죠? 제 10탄! ‘회의’ 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전국의 직장인 여러분 모두 퐐로퐐로 미~!


< my WiFi 활용기>

-1탄 아빠 편: 리모컨 전쟁은 그만! 요금걱정 없이 my WiFi 로 원하는 채널 감상하는 방법 

-2탄 엄마 편: 아이들은 집 컴퓨터로 스마트하게 스터디! 엄마는 요금걱정 없는 my WiFi 로 스마트하게 살림을! 

-3탄 학생 편: 초고속 인터넷을 설치하지 않아도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 

-4탄 도서관 편: my WiFi로 스마트하게 조별과제 완성하기

-5탄 여행가 편: my WiFi로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하게 여행 즐기기! 

-6탄 사장님 편: my WiFi로 센스 있는 매장 만들기

-7탄 직장인 편: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하게! my WiFi로 더욱더 즐거워진 출장! 

-8탄 컨퍼런스 편: my WiFi로 스마트하고 완벽하게 컨퍼런스 준비를! 

-9탄 클라우드 게임 편: my WiFi로 다같이 클라우드게임을 즐겨요! 


my WiFi란?


먼저 my WiFi 활용방법을 소개해 드리기 전에 my WiFi 의 장점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 my WiFi는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HDTV와 같은 대용랑 동영상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서 초고속 인터넷을 무선으로 이용하지 않아도, 인터넷 선만 있으면 최대 100메가 속도의 빠른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복잡한 랜선 없이 최대 4명까지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my WiFi!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


환상의 팀웍은 my WiFi로부터! 업무에 날개를 달아주는 my WiFi


중요한 프로젝트 때문에 꼼짝없이 회의실에서 마라톤 회의를 하게 된 유플상사의 기획팀. 설상 가상으로 넓은 회의실은 이미 예약이 되어있어 인터넷 선이 하나밖에 없는 작은 회의실에서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시간도 촉박한데 여러 명이 하나의 컴퓨터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기에는 역부족인 상황! 이때 팀원들은 팀장에게 한줄기 빛과 같은 my WiFi를 전달받게 됩니다. 인터넷 선에 연결하면 한대로 총 4명까지 최대 100메가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my WiFi! 팀원들은 절망에서 희망을 보게 되었죠.+_+!

  

총 4명의 팀원들은 my WiFi를 이용해 각자의 노트북에서 인터넷에 접속해 빠른 속도로 프로젝트를 준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야근으로 지칠 때는 my WiFi를 스마트폰으로 연결해 요금걱정 없는 HDTV를 시청하거나 클라우드 게임을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풀었죠^^! 어려운 상황에서도 완벽하게 프로젝트를 준비한 기획팀은 부장님의 인정을 받아 이번 분기에 인센티브를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회사생활을 하다보면 한정된 환경에서 최상의 결과를 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인터넷 상황이 좋지 않거나 비용절감이 필요할 때 my WiFi를 이용해 좋은 결과를 내셨으면 좋겠네요~ 전국에서 고생하시는 직장인 여러분, 모두 화이팅입니다^^! 

> my WiFi 이용방법 


VoLTE 확산기념 my WiFi 증정이벤트


지금 U+매장에서 VoLTE 단말 6종(옵티머스G, 옵티머스 LTE 2, 옵티머스 Vu2, 갤럭시 S3, 갤럭시노트2, 베가R3)과 함께 72요금제 이상 가입하신 분들께 선착순으로 HDTV 서비스를 12개월 간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데이터 요금 없이 인터넷을 마음껏 이용가능한 my WiFi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선착순 배부이기 때문에 신규 VoLTE 단말기를 구매할 분들은 지금 바로 매장으로 달려가보세요! 


> 이벤트 상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