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wifi 활용기 4탄-도서관 편] my wifi로 스마트하게 조별과제 완성하기!

언제 어디서나 복잡한 랜선 없이 최대 100메가의 빠른 와이파이를 요금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my wifi! 지난번 3탄 ‘학생 편’에서 초고속 인터넷을 설치하지 않아도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my wifi 활용방법 4탄! ‘도서관 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도서관에서 열공하는 분들 모두 주목해주세요!


< my WiFi 활용기>

-1탄 아빠 편: 리모컨 전쟁은 그만! 요금걱정 없이 my WiFi 로 원하는 채널 감상하는 방법 

-2탄 엄마 편: 아이들은 집 컴퓨터로 스마트하게 스터디! 엄마는 요금걱정 없는 my WiFi 로 스마트하게 살림을! 

-3탄 학생 편: 초고속 인터넷을 설치하지 않아도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 


my WiFi란?

먼저 my WiFi 활용방법을 소개해 드리기 전에 my WiFi 의 장점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 my WiFi는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HDTV와 같은 대용랑 동영상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서 초고속 인터넷을 무선으로 이용하지 않아도, 인터넷 선만 있으면 최대 100메가 속도의 빠른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복잡한 랜선 없이 최대 4명까지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my WiFi!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


my WiFi 로 스마트하게 조별과제 완성하기!


조별과제를 위해 도서관에 모인 언론영상학과 B조 학생들. 도서관 스터디룸에 있는 인터넷 케이블은 하나인데 컴퓨터는 총 4대인 상황! 스마트폰으로 와이파이를 이용하려고 해도 속도가 느려서 과제하는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앗습니다. 당장 내일이 과제 제출인데 커다란 문제에 봉착한 B조 학생들. 스터디룸 안에는 정적이 감돌기만 할 뿐, 딱히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았습니다. 

 

이때 혜성처럼 my WiFi 를 들고 나타난 조장! 스터디룸에 my WiFi 의 블링블링한 광채가 감돌고 몇몇은 ‘저것이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하는 눈치였습니다.

 

믿음직스럽고 스마트한 조장은 먼저 my WiFi 를 자신의 노트북에 연결하고, 나머지 조원들도 노트북으로 빠른 속도의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조원들에게 my WiFi 암호를 공유했습니다. 이제야 상황 파악이 된 조원들은 기쁜 마음으로 각자 노트북을 켰습니다. 

my WiFi 를 통해 인터넷에 접속하자 빠른 속도로 자료를 찾아볼 수 있게 된 조원들! 스마트폰에서도 my WiFi 를 통해 인터넷 접속도 가능해서 영상자료 수집을 담당하는 조원은 스마트폰에서 U+ HDTV로 각종 영화자료를 찾아보기도 했습니다. 열악한 학교 환경 때문에 학점에 브레이크가 걸릴 뻔했지만, 1석 4조의 효과를 발휘하는 my WiFi 덕분에 이번 과제에서 1등을 차지할 것 같네요^^!

 

> my WiFi 이용방법 


VoLTE 확산기념 my WiFi 증정이벤트


지금 U+매장에서 VoLTE 단말 6종(옵티머스G, 옵티머스 LTE 2, 옵티머스 Vu2, 갤럭시 S3, 갤럭시노트2, 베가R3)과 함께 72요금제 이상 가입하신 분들께 선착순으로 HDTV 서비스를 12개월 간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데이터 요금 없이 인터넷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my WiFi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선착순 배부이기 때문에 신규 VoLTE 단말기를 구매할 분들은 지금 바로 매장으로 달려가보세요! 


> 이벤트 상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