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WiFi 활용기 9탄- 클라우드 게임 편] my WiFi로 다같이 클라우드게임을 즐겨요!

언제 어디서나 복잡한 랜선 없이 최대 100메가의 빠른 와이파이를 요금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my WiFi! 지난번 8탄 ‘컨퍼런스’ 편에서 my WiFi로 스마트하고 완벽하게 컨퍼런스 준비하는 법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my WiFi 활용방법 제 9탄! ‘클라우드 게임’ 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 주목해주세요!


< my WiFi 활용기>

-1탄 아빠 편: 리모컨 전쟁은 그만! 요금걱정 없이 my WiFi 로 원하는 채널 감상하는 방법 

-2탄 엄마 편: 아이들은 집 컴퓨터로 스마트하게 스터디! 엄마는 요금걱정 없는 my WiFi 로 스마트하게 살림을! 

-3탄 학생 편: 초고속 인터넷을 설치하지 않아도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 

-4탄 도서관 편: my WiFi로 스마트하게 조별과제 완성하기

-5탄 여행가 편: my WiFi로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하게 여행 즐기기! 

-6탄 사장님 편: my WiFi로 센스 있는 매장 만들기

-7탄 직장인 편: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하게! my WiFi로 더욱더 즐거워진 출장! 

-8탄 컨퍼런스 편: my WiFi로 스마트하고 완벽하게 컨퍼런스 준비를! 


my WiFi란?


먼저 my WiFi 활용방법을 소개해 드리기 전에 my WiFi 의 장점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 my WiFi는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HDTV와 같은 대용랑 동영상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서 초고속 인터넷을 무선으로 이용하지 않아도, 인터넷 선만 있으면 최대 100메가 속도의 빠른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복잡한 랜선 없이 최대 4명까지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my WiFi!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


my WiFi 로 다같이 클라우드 게임을 즐겨요!

오랜만에 시험공부를 위해 파이네 집에 모인 세 친구. 하루 종일 열심히 공부를 하다가 저녁 무렵 잠시 쉬어가기로 했습니다. ^^ 시험 스트레스도 풀 겸 클라우드 게임을 하기로 했는데 안타깝게도 컴퓨터는 한 대뿐! 이때 시험공부를 도와주던 파이네 형이 my WiFi만 있으면 최대 4명까지 PC, 스마트폰을 통해 인터넷에 접속해 데이터 요금걱정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었습니다. 


 

>클라우드게임 상세정보 

>C-games 홈페이지 

 

파이는 기쁜 마음으로 형이 빌려준 my WiFi 로 인터넷에 연결해 기기제한 없이, 요금걱정 없이, 대용량 클라우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각자 PC와 스마트폰으로 클라우드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를 하며 스트레스를 푸는 친구들~ 역시, 공부는 놀면서 해야 제 맛인 것 같죠+_+?


 

그러다 어느덧 개그콘서트를 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열심히 공부한다고 모였기 때문에 부모님 눈치가 보여서 거실에 있는 TV를 볼 수도 없고, 데이터 요금 걱정 때문에 HDTV도 보기 어려운 상황! 이때 파이는 또다시 my WiFi를 이용해 인터넷에 접속했습니다. ^^! my WiFi만 있다면 요금걱정 없이 스마트폰에서 HDTV로 개그콘서트를 시청할 수 있기 때문이죠~ 


my WiFi로 클라우드 게임도 하고 HDTV도 보면서 더욱더 돈독해진 파이와 친구들의 우정! 여러분도 친구들과 놀 때 my WiFi를 활용해 요금걱정 없이, 부모님 눈치보지 말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 my WiFi 이용방법 


VoLTE 확산기념 my WiFi 증정이벤트


지금 U+매장에서 VoLTE 단말 6종(옵티머스G, 옵티머스 LTE 2, 옵티머스 Vu2, 갤럭시 S3, 갤럭시노트2, 베가R3)과 함께 72요금제 이상 가입하신 분들께 선착순으로 HDTV 서비스를 12개월 간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데이터 요금 없이 인터넷을 마음껏 이용가능한 my WiFi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선착순 배부이기 때문에 신규 VoLTE 단말기를 구매할 분들은 지금 바로 매장으로 달려가보세요! 


> 이벤트 상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