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티즌 선정 "LTE 품질 만족도 1위 LG U+"

 

이동통신전문 인터넷 포털 세티즌(www.cetizen.com)에서 지난 9월 21일부터 30일까지 <LTE 품질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조사 결과! 음성통화 품질뿐만 아니라 데이터 서비스 품질 만족도까지 LG U+의 LTE 품질 만족도가 1위로 집계되었다고 합니다. ^^ 짝짝짝!


 
※세티즌 <LTE 품질 만족도 조사> 전체 참여자 455명, 유효응답 수 449명, SKT LTE 사용자 57% (258명), KT LTE 25% (112명), LG U+ LTE 18% (79명)

 

세티즌에서 진행한 <LTE 품질 만족도 조사>는 사용하는 통신사와 음성 통화 품질, 데이터 서비스 품질의 만족도를 묻는 질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응답자가 ‘만족’, ‘매우 만족’이라고 응답한 사람은 LG U+가 무려 76%를 차지했습니다. ^^ (SKT 65%, KT 49%)

 

'보통이다'고 응답한 사람은 KT (23%), SKT (16%), LG U+ (13%) 순으로 나타났으며, '불만족'과 '매우 불만족' 이라고 응답한 사람은 KT (29%), SKT (18%), LG U+ (12%) 순이었습니다.  LG U+의 음성통화 품질과 데이터 서비스 품질이 만족스럽다는 의견이 압도적이어서 그런지 불만족스럽다는 의견이 매우 적네요. ^^

 

LTE가 진리인 이유


지난 7월 마케팅 인사이트에서 진행한 <LTE NW/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1등으로 선정된 U+LTE! 이번에는 이동통신전문 인터넷 포털 세티즌에서 실시한 <LTE 품질 만족도 조사>에서도 당당히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 까다롭기로 소문난 세티즌 유저들이 어떤 이유에서 U+LTE의 품질을 1위로 선택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1. U+LTE 전국망 커버리지

 


전국 모든 읍/면/동에서 사용 가능한 유일한 LTE는? 바로 U+LTE입니다. 8만 여개의 소형 기지국과 11만개의 인빌딩/일반 중계기를 촘촘하게 설치해 빌딩 안부터 도서 산간지역, 고속도로 전 구간까지 빵빵 터진다는 사실! 뛰어난 U+LTE 품질의 기본은 바로 전국망 커버리지입니다.

 

2. 가장 빠른 LTE 멀티캐리어로 더 빠르게!

 


멀티캐리어는 데이터 트래픽이 몰리는 경우 주파수 대역을 두 배로 확대해 800Mhz와 2.1GHz 주파수를 동시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더 빠른 주파수를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지난 8월부터 갤럭시 S3 LTE를 통해 서비스 이용 가능한 멀티캐리어 서비스는 연내 서울 및 수도권과 6개 광역시, 2013년에는 전국 84개시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더 빠른 속도의 LTE를 이용할 수 있는 멀티캐리어를 통해 최고 속도의 U+LTE를 체험해보세요. ^^

 

3. LTE 방식의 우위로 속도와 안정을 동시에!

 


전화가 오면 LTE 네트워크를 차단하는 방식을 사용하는 타사의 LTE (CSFB)는 음성통화 시간이 길어지고 통화연결이 실패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면 LTE와 음성 3G 네트워크가 항상 동시에 연결되어 있는 U+LTE(SVLTE)는 발신 혹은 수신 시 LTE를 차단하지 않아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통화품질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LTE방식부터 다른 U+LTE와 함께 안정적인 통화품질을 느껴보세요!


4. 인정받는 U+LTE

 


LG U+는 지난 7월 마케팅 인사이트에서 진행한 <LTE NW/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했던 이력이 있습니다. 4G 통화품질 불만 순위 중 상위 7개를 차지하는 항목에서 가장 문제가 적다고 확인되며 LTE NW, 서비스 모두에서 만족도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번에 세티즌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도 <LTE 품질 만족도> 1위를 차지하며 1등 LTE 다운 면모를 보여줬네요. ^^ 역시, 어딜 가나 인정받는 U+LTE가 진리입니다.
 
5. U+만의 혁신적인 서비스


빠른 속도의 LTE로 인터넷 서핑만 즐기는 분들 많으시죠? U+LTE는 전국 어디서나 빵빵 터지니까 U+HDTV로 최신 영화, 드라마, 스포츠 중계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클라우드 게임을 통해 다운로드 없이 PC에서만 즐기던 게임도 마음껏 즐길 수 있고요. ^^ 실시간으로 원어민과 외국어를 배울 수 있는 LTE 원어민 회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공부도 더욱더 스마트하게 할 수 있답니다. 오직 U+에서만 제공하는 혁신적이고 다양한 서비스로 LTE를 버라이어티하게 이용해보세요!
 
6. 최대 데이터 제공 및 최대 할인 혜택


U+LTE는 음성, 데이터, 요금할인 혜택 모두 더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 (S사의 LTE 플러스 할인과 비교 시) 음성은 LTE 72요금제 이상 이용 시 더 많은 무료통화량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데이터는 기본적으로 더 많은 양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또한 LTE 62~LTE 85 이용 시 요금할인 혜택을 최대로 제공하고 있으니 이점 참고해서 가입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U+LTE 상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