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U+ 최강 LTE폰 4종 출격준비 완료! 스펙 및 혜택 안내

LG U+에서는 이번 주 내로 신규 LTE폰 4종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과연 어떤 스펙을 가지고 있는지, 왜 LG U+에서 구매해야 하는지 그 이유를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

 

최강 LTE폰 4종 소개


<주요 스펙 비교>

 

제품명

옵티머스G

옵티머스 Vu 2

베가R3

갤럭시노트2

크기

131.9x68.9x8.45mm

132.2x85.6x94mm

 144.7x69.8x9.95mm

80.5x151.1x9.4mm

화면

4.7 True HD IPS+

5.0" XGA AH-IPS LCD

5.3 IPS-LCD

5.5" HD Super AMOLED

해상도

1280x768

1,024x768

1,280x720

1,280x720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안드로이드 4.1
젤리빈

카메라

전면 130만 화소
후면 1,300만 화소

전면 130만 화소
후면 800만 화소

전면 200만 화소
후면 1,300만 화소

전면 190만 화소
후면 800만 화소

배터리

2,100mAh

2,150mAh

 2,600mAh

3,100mAh

CPU

퀄컴 스냅드래곤 S4
쿼드코어 APQ8064

1.5GHz 듀얼코어
MSM 8960

퀄컴 스냅드래곤 S4
쿼드코어 APQ8064

1.6㎓ 삼성 엑시노스
4412
쿼드코어

RAM

2GB

2GB

2GB

2GB


9월에 출시되는 신규 LTE폰은 옵티머스 G, 옵티머스 Vu2, 베가 R3, 갤럭시 노트 2, 총 4종입니다. 4.7인치인 옵티머스 G 이외에 나머지 단말기들은 모두 5인치 이상의 크기를 보여주는데요, 특히 갤럭시 노트 2는 5.5인치 초대형 화면을 채택했네요. 덕분에 넓은 화면에서 사진, 영화 등 다양한 컨텐츠를 볼 수 있겠어요.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4.1 젤리빈을 탑재한 갤럭시 노트2를 제외한 다른 단말기는 모두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를 탑재했습니다. 스마트폰 출시 이후 멀티미디어를 이용하는 고객이 크게 늘어나면서 배터리 용량도 굉장히 중요하게 되었는데요, 갤럭시 노트 2는 배터리 용량이 3,100mAH로 4종의 단말기중 가장 큰 용량을 자랑하는군요. ^^ 셀카도 찍고 다양한 추억도 남기기 좋은 카메라 화소는 옵티머스 G와 베가 R3가 1,300만 화소(후면)로 가장 뛰어나네요.

 

CPU의 경우 듀얼코어를 탑재한 옵티머스 Vu2를 제외하고 모두 쿼드코어를 탑재했고, 4종 모두 2GB RAM을 탑재해 초기 LTE폰보다 훨씬 뛰어난 멀티태스킹 능력을 보여줄 계획입니다.

 

스마트폰은 이렇게 드러나는 스펙도 중요하지만,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색다른 기능도 빼놓을 수 없겠죠^^?  그럼 지금부터 LG U+에서 출시될 최강 LTE폰 4종의 주요 특징을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주요 특징 안내>


1. 옵티머스 G

 

 

 
Q슬라이드
폰 안에서 2가지 작업을 동시에 한다면, 그 어느 쪽도 화면을 가리지 않고 다 봐야 진정한 Multi-tasking이겠죠? Q슬라이드는 퀵메모, DMB, 비디오 플레이어사용 중 Overlay 메뉴를 실행하면 폰에 있는 다른 기능 실행할 수 있는 기능으로서 멀티 태스킹을 더욱 편리하게 해줍니다.

 

Dual Screen, Dual Play
듀얼 스크린 덕분에 단순한 Mirroring은 기본이고 TV와 연결해서 동영상을 보면서 친구와 카톡도 할 수 있답니다. 프리젠테이션을 할 때는 폰에서 슬라이드 노트를 확인하고 각종 포인터 기능으로도 이용할 수 있어 스마트워킹을 지향하는 분들께 적합할 것 같네요.

 

Pinch Zoom-in/out
화면 안의 컨텐츠 리스트를 확대하거나 또는 축소해서 볼 수 있는 Pinch Zoom-in/out 기능은 갤러리, 메시지, E-mail 등 레이아웃도 함께 조절되어 제한된 화면에서 많은 컨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더 자세하게 보고 싶으신 분들께 옵티머스 G를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2. 옵티머스 Vu 2

 

노트북 3.0
업그레이드된 노트북 3.0은 사용자 간 노트북 전송 및 활용이 가능하고, 캘린더와 연동되어 특정 이벤트와 관련된 노트북 페이지를 첨부할 수 도 있습니다. 캘린더의 주요 일정을 이미지 형태로 가져올 수 있고, 모바일 프린트 기능을 통해 원하는 노트북 페이지를 출력할 수 있어 노트북을 더욱 다양하게 활용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Q트렌스레이터
영어, 중국어, 일본어를 한국어로 번역해주는 Q트렌스레이터는 문장, 단어 중 필요에 따라서 선택하고 이에 맞게 번역해 주는 똑똑한 기능입니다. 43개 언어를 인식하고 최대 64개 언어로 결과를 제공하는 Q트렌스레이터만 있다면 낯선 곳에 가도 걱정할 필요가 없겠네요^^!

 

Q링크
Q링크는 한 개의 버튼으로 쉽고 재미있게 다른 기능을 실행할 수 있는 옵티머스 Vu 2의 기능입니다. 폰을 잃어버렸을 때 경고음 발생, 셀카를 흔들림 없이 찍을 수 있는 리모트 셔터, 음악을 손쉽게 컨트롤 할 수 있는 리모콘, 핸즈 프리 스피커폰 동작 등 버튼 한 번으로 다양한 기능을 실행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3. 갤럭시 노트 2


 

에어 뷰(Air View)
갤럭시 노트 2의 에어 뷰(Air View) 기능은 동영상, 이메일, 사진 등의 메뉴 목록에서 S펜을 가까이 대면 터치하지 않아도 화면 상에서 그 내용을 미리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동영상 플레이 중에 원하는 부분의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도 있어 좋은 것 같네요.

 

S노트
기존 기능보다 대폭 강화된 S노트는 특정 어플리케이션을 실행 중이거나 혹은 영화를 보고 있을때, 심지어는 화면이 꺼져 있는 상태에서도 펜을 뽑는 동작만으로 '팝업 노트(Popup Note)'를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팝업 노트는 화면이동, 크기, 투명도 조절도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고 하네요. 더욱 강화된 S노트로 순간순간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잊지 말고 손쉽게 기록해보세요!

 

4. 베가 R3

 

 
텍스트 액션
미리 정해진 내용이 입력되면 바로 기능 실행 가능한 텍스트 액션 기능은 베가 R3의 혁신적인 기능 중 하나입니다. 전화 기능에서 전화번호 입력, 계산기에서 숫자와 연산 기호를 입력하는 등 내용이 입력되면 기타 버튼을 추가로 누르지 않아도 바로 기능이 실행되어 편리합니다.

 

미니 윈도우
원하는 크기로 동영상 크기 조절이 가능하고 자막 선택 시 미니 전자사전 연동 기능까지 제공하는 미니 윈도우! 뮤직, DMB, 동영상, 노트패드, 전자사전, V메모 6종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멀티태스팅을 가능하게 합니다.

 

베스트 페이스
베스트 페이스는 여러 명이 찍어도 모두 최고의 얼굴로 선택 가능한 카메라 기능입니다. 촬영된 사진을 단순히 고르는 기존 카메라와는 차원이 다른 기능이어서 보다 편리하게 단체사진을 찍을 수 있겠네요. ^^

 

<파워 블로거 리뷰>

-갤럭시 노트 2 http://blog.uplus.co.kr/1153

-옵티머스 뷰 2 http://blog.uplus.co.kr/1150

-옵티머스 G http://blog.uplus.co.kr/1148

-베가 R3 http://blog.uplus.co.kr/1147


최강 LTE폰 4종은 유플러스가 진리!

 

오늘 소개해 드린 최강 LTE폰 4종, 스펙만 들어도 어마어마하죠^^? 엄청난 스펙의 단말기들이 한꺼번에 쏟아져서 여러분들의 고민이 더욱 커질 것 같네요. 하지만 LTE는 유플러스가 진리니까  통신사 고민은 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 최강 LTE폰 4종도 유플러스가 진리인 이유, 함께 알아볼까요?

 

1. 1등 LTE

 

<LTE 품질평가 1위>

 

 

<LTE 고객 만족도 1위>
 
>출처: 마케팅인사이트

 

신규 LTE폰을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단말기 다음으로 통신사 품질입니다. LG U+는 최근 실시한 소비자 설문결과에서 U+LTE의 품질과 고객 만족도 1위로 선정되었답니다. 세계 최초로 LTE 전국망을 구축했을 뿐만 아니라 LTE 품질도 고객 만족도도 이동통신 3사 중 최강을 자랑하는 LG U+! LTE폰을 구매할 때 LG U+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아시겠죠^^? 
 
2. VoLTE도 유플러스가 진리!
 

음성 통화도 앞선 LTE NW를 통해 체험할 수 있는 VoLTE를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신규 단말기에서 선명하고 깨끗한 HD급 음질의 통화를 할 수 없다면 무용지물이겠죠? 이제 LTE폰 구매하실 때 스펙만 보지 마시고 통신사의 VoLTE 서비스도 따져보세요.

 

LG U+에서는 전국 어디서나 빵빵 터지는 LTE를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VoLTE 知音(지음) 서비스를 통해 HD급 고음질 통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발신자/수신자 모두 VoLTE 이용 시)

 

또한 음성, 데이터 모두 IP기반으로 서비스되는 All-IP서비스를 통해 음성통화를 하면서 영상통화/채팅으로 전환하거나 음악을 같이 듣고 동영상을 함께 볼 수도 있습니다. 

 

음성, 영상, 데이터 서비스 모두가 융합된 한 차원 높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 VoLTE 知音(지음)! LG U+와 함께라면 여러분도 그 진가를 직접 느끼실 수 있습니다. 

 


3. LG U+만의 푸짐한 혜택! U+Style 프로모션

 

 
LG U+에서 U+LTE 1,000만 가입자 기념으로 푸짐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첫째! U+LTE 신규/기변한 고객님들 중 LTE72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 분들께 무조건 ‘HDTV 무제한 스타일’ 또는 ‘데이터 무제한 스타일’ 혜택을 12개월간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10월 31일까지)

 

둘째!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모든 신규, 기변한 고객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옵티머스 LTE 패드를 비롯해, 070 플레이어+요금제 기본료 24개월 면제, 1000분 무료 통화권, 영화표 티켓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합니다. 서비스 품질뿐만 아니라 혜택도 빵빵하네요!

 

> HDTV스타일 자세히 보러가기
> 데이터 무제한 스타일 자세히 보러가기

 

 

오늘 소개해드린 최강 LTE폰 4종, 어떻게 보셨나요^^? 자신에게 꼭 맞는 단말기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단말기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통신사 선택 역시 매우 중요하답니다. 단말기 라인업뿐만 아니라 서비스 혜택도 푸짐한 유플러스에서 최강 LTE폰 4종을 만나보세요. LTE는 유플러스가 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