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뭉치면 TV가 온다! 결합상품 가입 시 LG전자 TV 증정

8월 1일부터 LG U+의 결합상품에 가입하고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LG전자 TV를 무료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해 드립니다. LG U+와 LG전자의 제휴로 가능해진 특별 이벤트! 먼저 결합상품에 가입하기 전 개별 서비스에 대해 하나씩 알아볼까요 ^^?

 

 

 


국내 최대 규모 HD 영화 및 문화 콘텐츠 100메가급 광랜으로 끊김없이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는 U+TV는 지상파를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케이블 방송까지 시청할 수 있어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 최신 영화, 인기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별 프로그램을 원하는 시간에 바로 시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 방송 서비스 최초로 유튜브 콘텐츠까지 이용할 수 있어 매력적이네요. 

 

 


그뿐만 아니라 인터넷, 만화, 노래방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도 제공하고 U+ Box에 있는 콘텐츠를 간단한 설정으로 TV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TV 속 마트’ 기능을 통해 쇼핑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_+! 여러 가지 서비스를 TV의 큰 화면에서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는 U+TV! 아직도 그냥 TV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올여름부터는 똑똑한 U+TV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 U+TV 상세정보  

 



인터넷은 뭐니뭐니해도 속도가 핵심! U+ 인터넷은 초고속 인터넷 속도 평가 1위! 3년 연속 품질평가 1위를 수상할 만큼 고품질의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대한민국 어디서나 100메가 급 광랜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여기에 컴퓨터 장애 해결, 바이러스 차단, 인터넷 속도 측정, 유해사이트 차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쾌적하고 편리하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 인터넷 이용에 있어 불편함을 겪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U+인터넷을 통해 불만을 싹~ 날려버리셨으면 좋겠네요. ^_<!

 

> U+ 인터넷 상세정보  

 


국내 최대 300만 가입자끼리 무료통화가 가능한 U+070! 일반 집전화와는 무료통화 규모부터 차원이 다르죠^^? 집에 있는 070전화, 내 스마트폰 속 070모바일 등 다양한 단말기에서 무료로 통화를 즐길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답니다. 번호도 기존 집 전화번호를 바꿀 필요 없이 그대로 이용 할 수 있고 요금도 저렴해서 좋은 것 같아요.
 
*U+ 070 가입자 간 무료영상/음성통화(단, 영상통화는 300분)
*일반 휴대전화는 최대 65% 저렴하게 통화 가능
-표준형: 11.7원/10초(휴대폰 통화)
-이동할인: 7.25원/10초(휴대폰 통화)

 

또한 U+ 070은 단순한 음성통화뿐만 아니라 영상통화, 채팅, 메시지, 대용량 파일 공유 등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세계최초로 안드로이드를 탑재한 집전화 070플레이어는 다양한 어플과 멀티미디어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고 하네요+_+!
  
집전화의 새로운 진리, 070 플레이어는 문자확인, TV 실행 기능 이외에도 38가지 기능을 오직 음성으로 실행할 수 있고, 홈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밖에서도 집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대 4명까지 그룹 음성/영상통화가 가능하고, Mnet의 음악 컨텐츠 200만 곡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답니다. ^^ 스마트와는 거리가 먼 일반 집전화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이제 새로운 스타일의 집전화, 070 플레이어를 선택해보세요!

 

> U+ 070 상세정

> 070 플레이어 상세정보


 

 

 

 


LG U+에서는 LG전자와의 제휴를 통해 8월 1일부터 U+TV, U+ 인터넷, U+ 070 등 LG U+의 결합상품을 3년 약정으로 가입하고, 제휴카드로 LG전자 TV를 결제하면 LG전자 42인치 LED TV는 무료, 47인치 3D TV는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참고로 U+TV와 U+인터넷에 가입하면 32인치 LED TV와 모든 TV 세트 설치비가 무료이며, 유선 상품과 TV 설치 주소를 다르게 신청할 수 있다고 하네요. 기존에 TV를 보유하고 계신 분들은 사무실이나 부모님 댁에 설치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올해 말에는 지상파 TV가 디지털로 전환되면서 TV 교체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LG U+와 LG전자가 함께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U+서비스를 이용하시고 LG전자 TV도 받아가시는 것은 어떨까요^_<?

 

> 서비스 가입문의: 가까운 대리점 또는 국번 없이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