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 세계 220개국 자동로밍 U+LTE와 함께 케냐로! 옵티머스 LTE 2, 항공권 증정 이벤트

 

전 세계 220개국 자동로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U+LTE! 그런데 혹시 머나먼 아프리카 케냐에서도 로밍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LG U+ 자동로밍에 대한 소식과 함께 대한항공에서 진행 중인 <지상 최대의 아프리카 퀴즈쇼>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옵티머스 LTE 2, 케냐 여행권 등을 드리는 빅 이벤트이니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

 

 

전 세계 220개국에서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이것 하나만 기억하세요. U+ LTE 사용자라면 별도의 가입 절차나 가입비 없이 해외에 도착 후 단말기를 껐다 켜면 끝! 전원을 껐다 켜기만 해도 스마트폰, 내 번호 그대~~로 문자, 데이터, 부가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아프리카는 특히 한국과 멀어서 여행가기가 두려웠었는데, 이제 대한항공을 통해 편리하게 갈 수 있고 U+LTE 자동로밍을 통해 스마트폰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여러분도 U+LTE 자동로밍과 함께 색다른 아프리카 여행을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U+로밍 상세정보 보러 가기

 


 

 

LG U+ 홈페이지의 로밍 요금 시뮬레이션 페이지에 가시면 로밍 예상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문하려는 국가와 예상 데이터, 통화량 등을 입력하면 끝~ 해외로 떠나기 전에 미리 요금을 알아보고 출발하면 더욱 합리적인 여행이 되겠죠^^?

 

> 요금 시뮬레이션 바로가기

 

 

Wi-Fi 로밍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만약 로밍 요금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저렴한 Wi-Fi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하루 정액 요금으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부담이 적답니다. ^^ 한국시간 기준으로 0시부터 23시 59분까지 하루 12,000원(VAT 별도)이면 무제한으로 Wi-Fi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해외에서 Wi-Fi 로밍을 이용하기 전, 로밍센터 또는 고객센터로 신청하셔야 Wi-Fi 무제한 요금제가 적용됩니다. 1일만 예약가입이 가능하니 사용 전 고객센터(02-3416-7010)로 전화 신청하시거나 로밍센터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

 

 

 

 

해외에서 로밍요금이 얼마나 나오는지 궁금하셨던 분들 많으시죠? LG U+에서는 로밍 고객을 위해 현지에서 음성통화량, SNS 사용량, 데이터의 로밍요금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U+ 로밍 편리 서비스’ 앱이 있어 걱정 없답니다. ^^ 요모조모 쓸모가 많은 앱이니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예정이라면 꼭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 U+ 로밍 편리 서비스 앱 다운로드

 

 

 


여행하면 로밍! 바로 대한항공이죠^^? 지금 대한항공에서는 케냐 직항 출항 기념으로 아프리카와 관련된 문제를 OX 퀴즈 게임으로 풀어가는 <지상 최대의 아프리카 퀴즈 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참여하신 분들께 LG U+ 옵티머스 LTE 2, 케냐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드리고 있네요!

 

 
haru는 무엇보다 케냐에서도 빵빵 터지는 LG U+ 옵티머스 LTE 2가 제일 탐이 납니다. ^^ (케냐에서 U+LTE 이용 후기 쓰고 싶어요…ㅋ) 아프리카 여행기를 응모해도 다양한 상품을 드리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여행은 대한항공이 진리, 로밍은 유플러스가 진리!

 

> 이벤트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