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 위의 라디오! 174개 채널에서 음악감상이 가능한 마이 라디오

 

다운로드 요금이 부담돼서 한달 째 같은 앨범만 듣거나, 음악을 고르기 귀찮아서 지직거리는 라디오만 듣는 분들 모두 모이세요! 월 990원에 최신, 인기, 장르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174개의 채널에서 실시간 음악방송을 감상할 수 있는 <마이 라디오>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 일일이 음악을 고르지 않아도 엄선된 플레이 리스트를 제공하는 라디오 위의 라디오! 오늘은 신개념 음악 서비스 <마이 라디오>에 대해 함께 알아볼게요. ^_<!

 

 
<마이 라디오>는 자신의 기분이나 좋아하는 장르를 선택하면 해당하는 음악 리스트를 제공해 어떤 음악을 들을지 고민하거나 헤맬 필요가 없습니다. ^^ 평소에 누군가 DJ처럼 기분이나 취향에 맞춰서 괜찮은 곡들을 골라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마이 라디오>가 바로 이런 부분을 채워주는 것 같아요.

 

차트별, 장르별, 테마별, 인기별 등 174개의 다양한 채널을 제공해 선택의 폭이 넓고, 음악 감상하기도 편리한 <마이 라디오>! 기존 음악서비스 비용이 부담스럽거나, 쉽고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 하고 싶은 분들이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LG U+와 엠넷이 함께해 컨텐츠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 )

 


<마이 라디오>는 월정액(990원) 또는 1일 이용권(1,200원) 등으로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한데요, 별도로 가입하지 않아도 무료방송 채널에서 누구나 음악을 감상하실 수 있고, 기타 채널에서도 맛보기로 1분간 들을 수 있답니다. ^^


 

<마이 라디오>를 듣다가 마음에 드는 음악이 있으면 문자로 친구를 초대할 수 있고, SNS 채널을 통해 음악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 좋은 음악이 있으면 함께 나누고 싶은데 공유기능이 있어서 참 좋은 것 같네요!


 

<마이 라디오>는 이통사와 무관하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서 월정액, 1개월 이용권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맛보기로 무료방송에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니 체험 후 가입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 복잡한 절차 없이 간단히 전화번호와 단말기 인증만으로도 가입할 수 있는 <마이 라디오>!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이용요금>
-월정액: 월 990원에 라디오처럼 다양한 음악을 편하게 감상 가능
(VAT별도, 첫 달 월정액 가입시 2,3째 달은 무료로 음악 감상 가능)
-1개월 이용권: 1,200원 (VAT별도, 한달 동안 가입된 상품으로 무제한 음악감상 가능)
- MP3 다운로드: 1곡당 600원(VAT별도)
-이용권은 매월 자동 결제되는 상품이며, 중도 해지 및 환불이 불가

 

> 마이 라디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