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Message 듀얼넘버 업그레이드 이벤트

무료 메시지, 메시지 저장 기능 등을 제공하는 메시지 통합 관리 앱 <U+Message>에서 최근 발신번호 변경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덕분에 듀얼넘버 가입자의 경우 추가번호로 문자를 보낼 수 있다고 해요. 오늘은 U+의 깨알 같은 서비스, U+Message와 듀얼넘버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릴게요. ^_<! 

 

 

 
메시지 통합 관리 앱 <U+Message>에서는 요금제, 메시지 월정액, 홈페이지 무료 메시지를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컨텐츠나 파일 등을 첨부해서 보낼 수도 있고, 대용량 문자 보관함 기능을 통해 SMS 최대 6,000건, MMS 100건까지 메시지를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발신번호도 변경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단,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자에 한함)

 

 

 

U+Message의 컨텐츠 전송 요금은 최저 20원에서 최대 400원까지 다양합니다. ^^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꼭 컨텐츠별 전송 요금을 확인해주세요.

 

 

마지막으로 U+Message에서는 메시지 드림, 빅3 팩, 메시지 매니저 등 다양한 서비스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7월 31일까지 U+Message를 다운받으시면 한 달간 메시지 매니저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으니 모두모두 다운받아보세요~^^!

 

 

> U+Message 앱 다운로드 (무료)

 

 

 

 

 

듀얼넘버 서비스는 사생활을 철저하게 지키고 싶거나, 투잡으로 사업을 진행해야 할 때, 스팸이나 특정 번호의 사람의 연락을 받기를 원하지 않을 때 등등 다양한 상황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월 정액 3,000원(VAT 별도)이면 추가번호를 소유할 수 있고, 추가번호로의 수신은 번호 뒤의 #으로 구분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일부 단말에서는 문자수신 시 구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주의 사항
- 추가번호로는 부가서비스 가입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 기존 번호로 신청한 부가서비스의 경우 추가번호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기존 번호와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후 추가된 번호는 동일한 음성사서함을 이용하므로, 음성사서함 수신 시 어느  

  호로 수신된 메시지인지 구분이 불가능합니다.
-듀얼넘버는 월 2회에 변경 가능하며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은 익월 가능합니다.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은 <통화 도우미>앱(또는 고객센터)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먼저 <통화 도우미>앱을 실행한 후 상단의 ‘듀얼넘버’를 선택해볼까요^^? 본인 인증을 위한 주민등록 번호(또는 법인번호) 뒷자리를 입력하면 듀얼넘버를 설정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이때 원하는 번호를 입력하면 사용 가능한 번호 리스트가 나옵니다. 이중에서 마음에 드는 번호를 선택하면 끝! 생각보다 간단하죠^^? 이제 번거롭게 번호를 바꾸지 마시고 듀얼넘버 서비스로 편리하게 모바일 서비스를 즐겨보세요!

 

> 통화 도우미 앱 다운로드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