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제, 롯데시네마에서도 LG U+를 만나보세요! 롯데 me親 SHOP 론칭

이제, 롯데시네마에서도 LG U+를 만나보세요! 롯데 me親 SHOP 론칭

 

 

지난 24일, LG U+와 롯데시네마가 통신서비스와 멀티플렉스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동 브랜드 샵 ‘롯데 me親 SHOP’을 론칭했습니다. ^^ 짝짝짝~ 롯데 me親 SHOP은 과연 어떤 곳인지 함께 알아볼까요+_+?

 

롯데 me親 SHOP이란?

 

‘롯데 me親 SHOP’은 LG U+와 롯데시네마가 업무협약을 통해 론칭한 공동 브랜드 샵으로써 LG U+ 서비스를 체험하고 롯데시네마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현재 롯데시네마 김포공항점과 영등포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참고로 ME親은 ‘나(ME)와 친근(親)하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동시에 상상을 뛰어넘는 혜택을 제공한다는 의지가 담겨있다고 하니 기대해 보셔도 좋겠네요^^!

 

 

‘롯데 me親 SHOP’에 가면 어떤 것을 체험할 수 있을까요? 우선 LG U+의 LTE폰으로 U+HDTV, N스크린, 영상통화, 네트워크 게임 등 다양한 U+LTE 서비스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가입과 기기변경도 가능한데요~중간마진을 최소화시켰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LTE 단말기를 구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

 

 

그뿐만 아니라 ‘롯데 me親 SHOP’에서 U+LTE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롯데시네마 포인트, 영화관람권, 프리미엄 영화관 샤롯데 관람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고 합니다. 현재 론칭 기념으로 롯데시네마 김포공항점과 영등포점에서 신규가입을 하는 고객에게 영화예매권을 1년간 매월(1인 2매)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 참고해보세요. ^^!

 

 

 

LG U+와 롯데시네마의 만남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LG U+는 영화관을 찾는 젊은 고객들에게 LTE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게 되었고, 롯데시네마는 다양한 아이템과 접목해 고객들에게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LG U+와 롯데시네마는 올해까지 ‘롯데 me親 SHOP’을 전국 20여 개의 롯데시네마 상영관으로 확대하고, 멀티플렉스에 특화된 전용 요금제와 제휴카드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통신과 영화의 만남~ 벌써 기대가 되네요^^!

 

또한 유무선 통신서비스와 영화관 소프트웨어를 결합한 패키지 상품 등을 출시해 상영관을 방문하는 고객이 LG U+의 유무선 서비스와 멀티플렉스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뿐만 아니라 LG U+의 통신서비스를 마음껏 체험해보세요!

 

고객에게 더 새롭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LG U+와 롯데시네마의 노력, 어떻게 보셨나요^^? 앞으로 LG U+와 롯데시네마가 함께 보여줄 새로운 모습~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