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리의 리뷰] 영화 할인예매는 티켓플래닛!

불타는 금요일을 맞아 영화를 보는 분들 참 많으실 텐데요^^ 무려 9,000원이라는 높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영화티켓을 제값 주고 보시는 분들을 위해 영화 할인예매 서비스 ‘티켓플래닛’을 소개합니다!

티켓플래닛 혜택

전국 주요 멀티플렉스에서 할인예매 가능
티켓플래닛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주요 멀티플렉스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언제 어디서나 예매와 취소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예매, 취소 수수료는 무료) 물론 원하는 좌석까지 선택할 수 있죠^^

티켓 장당 최대 2,500원까지 할인혜택 제공
티켓플래닛은 동반인 제약 없이 월 20장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요금제에 따라 최대 2,500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 최저 6,500원에 영화 티켓을 구매할 수 있죠^^ 한마디로 모르면 손해인 알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로서 월정액 첫 달 무료 이용 후 두 번째 달부터 정상 요금이 청구됨)
> 티켓플래닛 상세정보 보러 가기

티켓플래닛 이용 방법

이렇게 매력적인 티켓플래닛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웹이나 모바일을 통해 월정액에 가입하고 예매하면 끝! 영화 시간 전 예매한 극장에 도착해서 발권기나 매표소에서 주민번호 또는 예매번호를 입력하면 따끈한 영화티켓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haru가 직접 티켓플래닛을 통해 예매하는 방법을 보여 드릴께요^^

먼저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의 마켓에서 ‘티켓플래닛’으로 검색해서 무료로 앱을 다운로드 하세요. (안드로이드 마켓, U+ 앱마켓, T스토어, 올레 마켓, 앱 스토어) 앱 상단의 ‘영화 순위’ 메뉴를 선택하시면 예매 가능한 영화의 순위가 나오는데요~ 제가 보고 싶었던 ‘건축학 개론’이 현재 2위네요! 평점도 8.3점으로 높고요^^ 자 그럼 날짜, 인원, 좌석 등을 선택하고 결제해볼까요?

 

저는 ‘티켓 플래닛’ 앱을 통해 ‘티켓플래닛 500’ 요금제에 가입해서 예매가 7,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원래는 18,000원인데 장당 1,000원씩 총 2,000원을 할인 받아 단돈 16,000원에 영화를 예매하다니! 이제 제값 주고 영화를 보려면 아까워질 것 같습니다. 취소는 예매내역에서 ‘취소하기’ 버튼을 통해 수수료 없이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직접 모바일로 가입하고 예매를 해보니 PC보다 더 빠르고 간편한 느낌입니다. 티켓플래닛, 좋아요!


지금 신규 회원가입 하시면 추첨을 통해 100분께 영화 예매권을 드리고, 스마트팩 고객일 경우 처음 2장 예매 시 1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여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벌써 3월의 마지막 주입니다. 이번 주말은 날씨가 춥다고 하니 티켓플래닛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영화 한편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영화 ‘건축학 개론’을 보고 다짜고짜 첫사랑을 찾아 나서시면 곤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