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E 광고 '불편한 진실' 뒷이야기!!  



촌철살인의 달인 황현희씨와 함께한 U+LTE 광고~!! TV와 극장에서 방영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 이 광고를 만든 LG U+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이 직접 공개한 '불편한 진실' 뒷이야기를 haru와 함께 살펴 보세요~!!


 U+LTE 광고 '불편한 진실' 기획 의도  

 

이번 U+LTE 광고에서는 U+LTE와 타사 LTE 전국 커버리지 비교도 있었습니다. 현재 전국 84개 시 모든 곳에서 터지는 LTE는 U+LTE 서비스가 유일한데요. 타사 LTE는 28개 시에서만 터지면서, 전국적으로 서비스가 되는 것처럼  '명품'으로 포장하여 소비자를 혼란스럽게 했습니다. 이것이야말로 '불편한 진실'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이런 타사 LTE에 대해, U+LTE에서는 진짜 LTE를 보여주겠다는 비장한(!) 각오로 광고를 기획했답니다~!!


 '불편한 진실'을 콕 짚어낼 모델 황현희!!  

 

LG U+에서는 '불편한 진실' 광고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누가 가장 잘 전달해 줄 수 있을지 많은 고민을 했답니다. 타사가 국민 아저씨 원빈, 국민 몸짱 신민아를 주력으로 현란한 광고를 하고 있는 터라, 그에 맞설 인물이 과연 누굴까 장고의 과정을 거쳤답니다~!!

그래서 결정된 것이 바로 LG U+만의 느낌을 살려 차별화하되, 조금은 가볍고 재미있게 이야기를 풀어내기 위해서
개그계의 손석희, '황현희씨'를 기용하게 됐습니다.

개그콘서트에서 '황현희 PD의 소비자 고발', '남성인권보장위원회' 등의 코너를 통해 촌철살인과 특유의 시니컬한 표정을 보여준 황현희씨는 타사 LTE의 '불편한 진실'을 콕~!! 짚어냈답니다. 타사 LTE 광고처럼 유명 연예인을 앞세우지 않아도, 황현희씨처럼 친근한 캐릭터로 자연스럽게 호응과 웃음을 이끌어 냈습니다.



 개콘 촬영장을 방불케한 U+LTE 광고 촬영 현장!!  

 

U+LTE 광고 촬영은 개그콘서트 촬영장을 방불케 할 정도로 열정이 가득했는데요. 황현희씨는 아침부터 일찍 오셔서 미리 촬영 준비를 하는 등 성실함을 보여줬습니다. 촬영이 시작되자 누구보다도 진지한 자세로 U+LTE 광고에 참여하셨는데요. 특히 애드립 면에서 황현희씨의 진가가 드러나는 순간이었습니다.

U+LTE 극장 광고 버전에서는 황현희씨가 키 높이 구두를 벗고 절룩거리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바로 이 장면이 애드립이랍니다~ ^-^ 광고에서도 이런 핸디캡을 보여주는 것이 쉽지 않으셨을 텐데, 살신성인의 자세로 최선을 다하셨습니다.


또한 LG U+ 영업점 버전에서도 황현희씨의 애드립이 빛나는데요. '옆에 판매 직원이 저희 아버지입니다. 네, 아버지처럼 모시는 분이에요' 라든지 '저 믿고 구입하세요. 마음에 안 드시면 개콘으로 가져오세요. 제가 환불해 드릴게요' 같은 부분입니다~ ^-^ 황현희씨의 프로다운 면모가 돋보이는 U+LTE 광고랍니다.


(LG U+ 영업점 버전 '불편한 진실'은 가까운 LG U+에서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개그콘서트 불편한 진실 코너에서도 황현희씨는 U+LTE 광고 촬영 소식을 전해주셨는데요. 이로 인해 더욱 많은 분들이 U+LTE 광고에 큰 관심을 갖게 해 주셨답니다~ ^-^


 

알고 보면 더 재밌는 U+LTE 광고 '불편한 진실'편 뒷이야기~!! 새벽 5시까지 진행된 힘든 촬영에도 피곤한 기색 없이 열심히 U+LTE 광고에 참여해주신 황현희씨 덕분에 좋은 광고를 만들 수 있었답니다~^0^/ 황현희씨와 다른 출연진 분들, 그리고 모든 스태프분들까지 U+LTE 광고 '불편한 진실'편을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셨습니다.

전국 모든 시에서 터지는 유일한 U+LTE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편한 LTE 서비스를 즐기세요~!!


전국 모든 시에서 터지는 유일한 LTE! The Ultimate speed, U+LTE




U+LTE에 대해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마이크로 사이트에 방문해주세요~!
LG U+LTE 마이크로 사이트 바로가기 GO 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