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LTE/베가 LTE EX 탐구생활] #1. 베가 LTE EX 외관 살펴보기!!

 베가 LTE EX 탐구생활 #1. 외관 살펴보기!!   



베가 행성에서 벌이지는 놀라운 일~!! SKY에서 새로운 U+LTE폰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한층 더 진보한 베가 LTE EX가 출시될 예정이랍니다~!! ^-^ 베가 LTE EX 버전은 U+LTE 전용으로 출시됩니다. haru와 함께 오늘 베가 LTE EX의 외관 스펙을 미리 살펴 보세요!!


 

U+LTE의 베가 LTE EX 전면부부터 살펴 보겠습니다. 베가 LTE EX는 전체적으로 모서리가 크게 라운딩되어 부드러운 인상을 줍니다. 손으로 잡기 더 편하고요.

전면부에는 SKY 로고와 메뉴 버튼, 뒤로가기/취소 버튼, 4.5" Super HD 디스플레이, 200만 화소의 전면부 카메라가 있습니다~ 베가 LTE EX의 외관적으로 가장 두드러진 점은 바로 LED 라이트의 존재인데요. 베가 LTE EX를 작동하면 자동으로 켜집니다.




베가 LTE EX의 후면부입니다. 800만 화소의 후면부 카메라 (BSI 센서)U+LTE 로고, SKY 로고가 눈에 띄네요~!! 베가 LTE EX의 배터리 커버는 유광 재질의 커버로 에나멜 같은 느낌을 줍니다.




전면부를 좀더 확대해서 살펴 보겠습니다. 200만 화소 전면부 카메라 쪽에는 모션 인식 센서도 존재하는데요. 손을 갖다 대면 자동으로 인식이 되면서 편리한 모션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0^/ 빠른 U+LTE 서비스와 함께 자유롭게 즐기는 모션 센싱을 해보세요~~



하단부에는 LED 라이트가 존재하여 살짝 굴곡이 존재하네요. LED 라이트가 켜지면 붉은색 빛으로 나온답니다.




이번엔 베가 LTE EX의 측면부를 살펴 보겠습니다~!! 옆으로 보니 라운딩이 더 잘 보이네요~




베가 LTE EX 우측면에는 USB 단자와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필요한 버튼만 있어서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전원버튼은 따로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좌측면은 더욱 심플한데요. 커다란 음량 조절 버튼으로 더욱 쉽게 조작할 수 있답니다~!!




상단부에서 눈에 띄는 점은 이어폰 단자입니다. U+LTE의 빠른 서비스로 각종 컨텐츠들을 다운받아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부분이랍니다~!!




베가 LTE EX의 하단부에서는 LED 라이트 빛이 나오는 부분이 있습니다. 작업을 할 때 LED 라이트가 켜지는 것을 확인하면, 베가 LTE EX가 작동된 것임을 알 수 있어요.




이번엔 베가 LTE EX를 한번 켜보았는데요. 잠금화면부터 뭔가 독특하답니다. 바로 하단에 있는 잠금 버튼과 소리/진동 모드 변환이 양쪽으로 터치형으로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무음모드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정말 편리하게 관리하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각각 방향에 맞게 손으로 드래그를 해주면 잠금해제, 소리 켜짐/무음 모드로 손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베가 LTE EX의 홈화면을 보니 4.5" Super HD 디스플레이를 더욱 실감할 수 있는데요. 선명하고 밝은 화질과 함께 U+LTE 서비스로 최고의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답니다 ^-^




게다가 이렇게 하단 독바 부분의 메뉴를 드래그해서 목록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하나씩 아이콘을 눌러 가면서 메뉴 변경을 해야만 하는 불편함에서 벗어나, 빠르고 쉽게 원하는 메뉴를 찾으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베가 LTE EX로 작업을 하다 보면 아래쪽에 LED 라이트가 작동됩니다. 붉은색 빛으로 은은하게 들어오는데, 작업을 하면서 확인하기 더욱 쉽답니다~!!


 베가 LTE EX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