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파이 / U+zone] 커피마시며 U+zone 즐기기!! 던킨도너츠에서 접속한 가장 빠른 와이파이 U+zone


 100Mbps ! 빠른와이파이 U+zone  

 


LG U+의 가장 빠른 와이파이는 바로 U+zone입니다.

최대 100Mbps의 속도로 와이파이 중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는데요. 타 통신사인 SKT, KT의 스마트폰과 스마트패드, 와이파이 전용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개방형 유료 와이파이입니다. 물론 U+ 멤버십 고객이시라면 U+zone 와이파이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U+zone 자세히 보러가기 GO >


 던킨도너츠에서 U+zone 와이파이 접속하기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U+zone이 연결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도넛과 커피를 먹기 위해서 빠른 와이파이인 U+zone으로 메뉴 검색을 한번 해봐도 여유롭답니다. ^-^

이렇게 U+zone 제휴사에서는 가장 빠른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더 많은 U+zone 제휴사를 확인하시려면,  홈페이지 와  와이파이월드 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U+zone 제휴사에 가면 딩동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경우도 있는데요. 딩동 서비스는 빠른 U+zone 와이파이로 GPS 검색을 해서 주변의 다양한 상점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aru도 딩동 어플을 켜서 위치를 찾아 보았어요. 던킨도너츠 태평양물산점이 바로 뜬답니다~!!




이렇게 U+zoen 와이파이로 접속한 딩동으로 던킨도너츠의 매장 정보 및 할인 이벤트까지 파악할 수 있답니다. 딩동에 나온 위치에서 근방의 U+zone이 얼마나 되는지, 와이파이월드 어플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U+zone 와이파이로 접속하고 던킨도너츠 태평양물산점으로 검색하면 지도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던킨도너츠 태평양물산점 주변으로 많은 U+zone 와이파이 신호가 잡힌답니다. 이 AP 신호는 분홍색과 보라색이 있는데요. 보라색은 번화가에서 주로 확인하실 수 있는 U+zone 와이파이입니다~ ^-^


 던킨도너츠에서 U+zone 와이파이 속도  


던킨도너츠 매장 입구에서 스마트폰 속도 비교 측정을 해보았습니다~ U+zone 와이파이로 연결하여 벤치비 속도 측정 어플을 이용했는데요. U+zone 와이파이 속도는 다운로드가 약 5Mbps 정도가 측정되었습니다.



이어서 타사 3G로 동일하게 속도 측정을 했습니다. 다운로드 속도가 1Mbps를 넘지 못했네요~ 게다가 U+zone 와이파이와 가장 크게 차이가 나는 점이 바로 '지연시간'입니다. 3G 속도는 와이파이 대비하여 약 9배나 느리면서, 지연시간이 거의 100ms 가까이 되네요. 인터넷 접속시간 손실률이 꽤 큽니다~!!

 


 

 

U+zone 와이파이와 타사 3G 간에 다운로드는 약 9배, 지연시간은 3.5배 가량 차이가 벌어졌습니다. 업로드는 비슷한 정도로 측정되었고요. 실제로 던킨도너츠와 같은 카페에서 인터넷을 많이 이용하실텐데요. 빠른 U+zone 와이파이 속도로 더욱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0^/

친구와 연인과 함께, 혹은 솔로시더라도 던킨도너츠에서 향긋한 커피와 함께 U+zone 와이파이를 즐겨보세요~!!


 

가장 빠른 와이파이, U+zone !
세계유일 100% 100Mbps 초고속인터넷
U+zone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