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VoIP] LG U+의 스마트한 집전화 갤럭시070 출시! mVoIP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삼성전자와 LG 유플러스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를 탑재한 인터넷 전화 '갤럭시 070'을 출시했습니다. 
 갤럭시 070은 삼성전자의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갤럭시 플레이어'에 LG유플러스의 인터넷 전화 모듈을
 내장한 제품입니다.

 갤럭시 플레이어는 내비게이션 기능 등 휴대성이 강조된 제품입니다.
 집 밖에서도 무선랜(WiFi, 와이파이) 가능 지역에서는 인터넷 전화 수신과 발신 모두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의 모바일 무선접속장치(AP) 기능과 연결하면 이동 중에도 제약 없이 쓸 수 있습니다.


 인터넷 전화는 휴대폰 보다 통화요금이 저렴하여, 사실상 모바일 인터넷 전화(m-VoIP)입니다.
 [뉴스: 한경닷컴]

haru의 메모~!
출시된지 5일만에 많은 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스마트한 집전화 '갤럭시070' !
갤럭시070과 모바일 인터넷 전화(m-VoIP)는 뗼레야 뗄 수 없는 관계인데요~
m-VoIP에 대해서 haru와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m-VoIP ?

 



모바일 인터넷 전화 [ mobile Voice over Internet Protocol ]

무선 인터넷망의 데이터 서비스에 추가하여 음성 전화급의 인터넷 전화(VoIP)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
VoIP를 이동성 정도에 따라 초고속 인터넷망을 이용하면 고정 VoIP이고, 이동 통신망을 기반으로 한 무선 인터넷망에 기반을 두면 M-VoIP입니다.

거의 무료에 가까운 통화료에 힘입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새로운 모바일 기술들에 M-VoIP를 접목해 이동 통신 서비스의 새로운 영역을 구축하려는 움직임들이 전 세계적으로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haru의 메모~!
무료에 가까운 통화료로 전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m-VoIP !
U+에서는 이럴줄 알고 미리 U+070을 만들어 두었단 사실~! +ㅅ+
스마트폰이 확산되고 있는 와중, 피쳐폰을 끝까지 고집하고 계신 분들께도 m-VoIP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답니다~! 바로 '갤럭시070'





  갤럭시070

 

갤럭시070이란 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에 U+070 인터넷 전화기능을 탑재한 스마트한 집전화입니다.
갤럭시 플레이어의 MP3, 마켓, DMB, GPS, 카메라, 인터넷(Wi-Fi) 기능에 인터넷 전화 고유번호가 부여되어,
집전화까지 스마트하게 쓸 수 있게 만들어진 스마트 디바이스입니다.

 [참고] 갤럭시 플레이어 ?

 전화기능을 제외한 스마트폰의 기능을 그대로 쓸 수 있는 스마트 플레이어 입니다. (ex.아이팟 터치)

 MP3기능 뿐만이 아니라, 스마트폰처럼 안드로이드 마켓에 접속이 가능하여 여러 어플을 사용가능합니다.
 DMB와 GPS, 카메라, 인터넷(Wi-Fi) 기능까지 있어서 여러가지 IT 디바이스들을 단 하나로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갤럭시070 기능

기본 통화 기능


부가 기능

 

haru의 메모~!
아직 스마트폰 구입이 부담스러운 어린 자녀가 있으세요?
일반 유선전화를 비싼 기본료로 이용 중이세요?
스마트폰의 기능을 쓰고 싶지만 가격이 부담스럽거나 피쳐폰 약정이 많이 남으셨나요?
'갤럭시070' 으로 스마~트하게 집전화를 이용해보세요~!



갤럭시070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