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PCTV] 내가 원하는 프로그램 내 맘대로 본다? 이제 PC에서도 TV에서도 즐기세요~!

 


haru의 메모~!
U+TV 서비스를 컴퓨터로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드디어! 나왔네요~~!
늘 새로운 서비스로 성큼 성큼 앞서가는 U+ 이번에는 PCTV 서비스가 나왔어요~~
Beta서비스는 무료라고 하니까 꼭 꼭 신청해서 사용해보세요 ^0^







 

                      

 


U+PCTV |my 2nd TV서비스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TV를 즐겨보세요~!
아직도 채널 때문에 다투시나요? 거실에서 가족들이 드라마를 볼 때 내 방에서는 PC를 통해 나만의 U+TV를 즐겨보세요~ 집 밖에서도 U+TV 서비스를 그대로 VOD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PCTV 서비스
집에 설치된 유선 인터넷을 통해 U+TV서비스와 동일한 서비스를 PC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채널 및 VOD한정, 양방향 서비스 제외)
무선 환경 및 집 밖에서는 VOD 서비스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11년 8월까지 BETA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서비스 이용요금


유료 채널(스파이스 TV)은 기존 U+TV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별도 가입 및 과금 처리됩니다.
유료 채널 서비스는 한달 후 자동 연장 됩니다. 해지를 원하는 고객님은 '부가서비스 해지' 또는 고객센터(1644-7000)으로 전화해 주십시오.
홈페이지 회원 탈퇴시 부가서비스인 PCTV 또한 자동 해지됩니다.




서비스 주요기능


TV
> 사용법은 U+TV와 동일하며 채널 목록을 통해 원하는 채널로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마우스 우측 버튼을 통한 단축키를 제공합니다.
> TV와 인터넷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미니사이즈 스크린을 제공합니다.



VOD
> 사용법은 U+TV와 동일하며 마우스 우측 버튼을 통한 단축키를 제공합니다.
> 자막 선택 기능을 제공하여 한국어, 영어등 원하는 자막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싱크 조절 기능을 통해 영상과 자막의 시간차를 앞,뒤 0.5초 단위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haru의 메모~!
언제, 어디서나 PC를 통한 '나만의 TV'서비스~!
U+TV그대로 풀~HD채널과 VOD서비스 유,무선으로 즐기세요~~ ^0^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