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Box] 스마트폰과 스마트TV, LG U+TV Smart7과 연동사용이 가능한 n-Screen 서비스

 
U+Box란?
온라인 저장공간에 내가 올린 동영상, 음악, 사진, 문서 파일은 물론 VOD(영화,뮤직비디오,뉴스등)을 스마트폰,Pad,TV,PC등에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N-Screen서비스입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이란?
클라우드(구름)이라는 단어를 쓰는 만큼 단말기만 가지고 있으면 원하는 작업을 마치 하늘에 떠있는 구름처럼 항상 이용할 수 있다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사진, 음악, 영상, 문서등 컨텐츠들을 홈페이지 통해 업로드만으로도 스토리지 공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이용하면, 번거롭게 저장장치 등을 가지고 다닐 필요 없이 업로드로 간단하게 파일을 저장하고, 또 원하는 파일을 간단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U+Box에 대해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시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U+Box는 스마트TV, LG U+TV Smart7과 연동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Smart7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TV의 큰 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합니다.)




모바일을 이용한 U+Box 화면입니다.

U+Box에 대해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시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U+Box의 장점
1. 귀찮은 동영상 인코딩, 알아서 다 해준다.
- 스마트폰, Pad/TV용, HD급 고화질 인코딩까지 알아서 척척!

2. 케이블, 전용프로그램이 필요없다
- PC 파일을 스마트폰으로 옮길 때, 스마트폰에 있는 파일은 PC로 옮길 때 U+Box에 올리면 끝!

3. 용량걱정 없이 자유자재로, 분실걱정도 없어요!
- U+Box에 올리면 스마트폰에 다운받을 필요없이 스트리밍으로 즐기실 수 있어요!
PC, 스마트폰이 고장나도 끄떡없는 데이터 저장고, U+Box만 믿으세요~

4. 어디서든 접속 가능한 나만의 저장공간
- 외장하드, USB 들고 다니기 귀찮으셨죠? U+Box 하나면 저장은 물론 다양한 활용까지.



U+Box 서비스 구성



지금 U+Box 무료회원으로 가입하세요~!

U+Box에 대해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시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