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U+ 스마트 굿세이브 KB국민카드 출시예정! yo요금제로 통신비 할인받기~!


KB국민카드LG 유플러스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다양한 사업영역에서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실질적인 협력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KB국민카드와 LG 유플러스 양사는 우선 통신에 특화된 카드 상품을 개발, 오는 6월 중 출시하기로 했습니다.

출시예정인LG U+ 스마트 굿세이브 KB국민카드’휴대폰 할부 구매 대금을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적립되는 U+ KB포인트로 상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또한 통신비 자동이체 시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유플러스 통신비를 할인해 고객의 통신비용 부담을 경감해 줍니다.

KB국민카드는 통신업종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가계지출 중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통신비용을 경감시켜줌으로써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며 KB국민카드는 국민 생활에 힘이 되는 카드로서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뉴스 : 한경닷컴]



비싼 통신요금이 많이 부담되시죠?
LG U+에서는 비싼 통신 요금을 할인해드리는 온국민은yo 서비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온국민은 yo' 서비스에는 yo 안심구간이 정해져 있어서 안심구간내의 무료 과금 구간내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심구간이 없다면 요금 청구액 그래프는 달라지겠죠?


 

기존의 결합 상품은 기본료 할인이나 가족간의 통화료 할인에서 그쳤지만, 온국민은 yo 서비스는 기본료 뿐만이 아닌 통화료와 문자, 데이터등 전체 통신비의 최대 50%까지 할인이 가능한 real 할인입니다 !


 

식구는 셋인데, 이동전화는 2개뿐이라면?
나 하나인데, 이동전화 + 인터넷 + TV가 있다면?
'온국민은 yo'와 함께 하시면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통신 할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온국민은 yo'서비스를 사용하시다가 무료혜택의 잔여분이 남게 되시면 잔여분에 해당되는 금액을 yoyo포인트로 적립해드립니다. 그리고 그 yoyo포인트로 휴대폰 기기변경시 지원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