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글] 멤버들에게 댓글 달면 에이핑크의 스마트폰, 싸인CD, 에이핑크 소장품이 내 손에~!



LG U+의 SNS, 와글(Wagle)에서 걸그룹 에이핑크의 소장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 25일부터 6월 21일까지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에이핑크는 데뷔곡 ‘몰라요’로 인기 상한가를 기록 중인 7인조 신인 걸그룹.

데뷔 한 달을 맞는 에이핑크는 팬들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멤버들이 지금까지 사용한 스마트폰(옵티머스마하, LG-LU3000) 7대와 에이핑크의 싸인 CD, 에이핑크가 직접 착용한 액세서리 등 소장품을 와글을 통해 증정하게 되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팬들은 OZ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와글(wagle)'을 다운로드 받아 가입 후, 에이핑크가 25일부터 와글에 남기는 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장품을 받게 됩니다. 당첨자는 에이핑크의 일곱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여 추첨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시점에 발표됩니다.

향후에도 에이핑크의 공식 SNS 채널인 와글을 통해 ‘팬들과 함께 즐기는 야구 관람’ 등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국인의 트위터, 와글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시면, 와글 다운 받기 <-클릭


[ LG U+와 함께하는 Wagle 에이핑크 소장품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2011년 5월 25일 ~ 6월 21일

이벤트 참여 방법 :
1. 에이핑크의 멤버들을 팔로우
2. 에이핑크 멤버들의 글을 기다렸다가
3. 에이핑크 이벤트 관련 글이 올라오면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이벤트 선물 :
에이핑크 멤버들이 지금까지 사용한 '옵티머스 마하' (7대)
에이핑크 친필 싸인CD (70개)
에이핑크 소장품


[ haru가 쓴 Wagle사용기 보러가기 ]
http://www.bloglguplus.com/526 한국인의 트위터 Wagle! 와글 와글 떠들어볼까?
http://www.bloglguplus.com/548 한국인의 트위터 Wagle! 업뎃된 기능을 알아볼까요~?! - ①
http://www.bloglguplus.com/557 한국인의 트위터 Wagle! 업뎃된 기능을 알아볼까요~?! - ②

한국인의 트위터, 와글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시면, 와글 다운 받기 <-클릭



[ 와글에서 에이핑크 팔로우 하기 ]
 

와글을 들어가면 첫 화면에 공지로 팝업이 뜹니다.
현재 '에이핑크 소장품 이벤트' 이외에도 '해피 바이러스 이벤트'도 동시 진행중입니다.




 
 
와글의 '이야기'에 들어가보면 와글캐스터가 쓴 에이핑크 소장품 이벤트가 자세히 나옵니다.

 

 

에이핑크 '박초롱'멤버의 와글에 들어가봤습니다. 와글의 하단에 보면 [팔로잉 하기] 라는 버튼이 있으며,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팔로우 됩니다.

 

 

 

 

  

 

  

에이핑크 일곱멤버의 와글에 들어가보시면 각자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지금 와글에서 좋아하는 멤버들과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주소록에서 나와 맞팔된 에이핑크 멤버들을 확인 가능합니다.


[ 에이핑크 ]

에이핑크 (A pink) 가수

멤버
손나은, 박초롱, 오하영, 정은지, 홍유경, 김남주, 윤보미
소속사 에이큐브
데뷔 2011년 EP 앨범 [Seven Springs of Apink] 타이틀곡 '몰라요'

에이핑크는 인기그룹 포미닛과 비스트, 지나 등이 속한
큐브엔터테인먼트의 레이블 에이큐브 소속의 7인의 신인 소녀 그룹입니다.


평균 나이 18세
박초롱, 손나은, 윤보미, 정은지, 홍유경, 김남주, 오하영으로 구성되어있고,

순수하고 청순한 외모로 데뷔 전부터 '무공해돌'로 불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에이핑크 몰라요 뮤직비디오에는 상큼한 소년과 소녀의 만남과
그 둘의 두근거리는 설레임을 담아 냈습니다.
그룹 비스트의 '이기광'이 에이핑크에게 고백을 받는 인기남으로 등장합니다.
 

오래 오래 활동하는 아이돌이 되고 싶다는 에이핑크,

그 바람대로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는 국민적인 아이돌 그룹이 되길 바랍니다.


* 에이핑크 '몰라요' 뮤직비디오

 
한국인의 트위터, 와글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시면, 와글 다운 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