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대중화에 따라 대학들이 속속 `스마트 캠퍼스'를 도입하고 있는 가운데 LG유플러스가 연내 100여개 대학에 스마트 캠퍼스를 구축합니다. 24일 LG유플러스는 전국 각 대학교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U+ 스마트 캠퍼스' 서비스를 출시해 대학가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스마트캠퍼스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 스마트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수강신청, 강의자료 다운로드, 레포트 제출 등을 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 캠퍼스' 서비스는 대학교 내에 와이파이 인프라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무선 랜 컨트롤러, 대학교 별 맞춤형 학사행정관리시스템 애플리케이션(앱)도 개발, 지원합니다.
현재 광운대, 동국대(경주), 동의대, 부산가톨릭대, 신흥대, 춘천교대, 충남대, 홍익대 등이 LG유플러스와 함께 스마트 캠퍼스 구축을 마무리하고 서비스에 들어간 상태입니다.
대학내 교육망 회선 사업자로서 회선, 전화, 유지보수 등 IP기반 토탈 서비스를 확대해 제공할 방침이며 올해 100여개 대학교에 `유플러스 스마트 캠퍼스'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뉴스 : 디지털타임스]
LG U+ 네트워크 Wi-Fi CF
기존의 와이파이는 'spot'에 불과했지만,
LG U+에서는 초고속 유선 네트워크 망을 활용하여 와이파이를 네트워크로 만들었습니다.
차별화된 LG U+만의 와이파이서비스~!
U+ Wi-Fi zone?
LG U+의 와이파이존의 개수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 현재 110만개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 110만 AP를 스마~트하게 찾는 법,
U+ zone Wi-Fi world ♬
와이파이월드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