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Z&Joy 광고 촬영장에서 만난 연희-승호 커플! (1)

 
스타데이트 게임으로 대한민국 남자들의 로망이 된 아름다운 그녀, 이연희
국민 남동생이라는 칭호가 잘 어울리는 귀여운 남자, 유승호


‘OZ 내주위엔’ CF를 통해 연상 연하 커플로 주목을 받았던 이연희 양과 유승호 군! 이번에는 ‘OZ&Joy’ CF 촬영으로 두 번째 만남을 가졌는데요. 도로시가 그 현장에 다녀왔답니다. 이번에는 서울이 아니라 저 멀리 강원도 낙산 해수욕장까지 한 걸음에 달려갔어요! 비록 날씨는 덥고 햇볕은 뜨거웠지만 아름다운 그들을 만나게 돼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고요. 마치 이들과 함께 휴가를 떠나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물론 드넓은 백사장과 푸른 바다도 볼 수 있어서 기분이 상쾌해졌답니다! 무더위에도 프로정신으로 촬영에 임해 준 연희 양, 승호 군의 멋진 모습과 솔직한 인터뷰, 그리고 따끈한 메이킹 필름까지! 지금 공개합니다~ 

 
현장에 도착해보니 촬영 준비로 한창이었는데요. 다들 바쁘게 움직이는 모습이 역동적이었어요. 오늘 촬영이 잘 되도록 주변을 정리하고, 동선을 체크하는 분도 계셨고요. 화장과 의상을 꼼꼼히 체크 하는 코디네이터와 모델에게 콘티를 설명하는 스텝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답니다. 보다 좋은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내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계신 감독님과 관계자 분들의 노력을 엿볼 수 있었어요~

 
이 날 촬영을 지켜보면서 재미있었던 장면을 사진으로 남겨 보았는데요. 한 스텝 분이 CF에서 감독으로 나오시는 배우 분께 ‘포스’가 느껴지는 모자를 씌우고 있는 모습입니다. 뽀글뽀글한 파마 머리가 인상적이지 않나요?


빡빡한 일정이었지만, 특별히 시간을 내서 인터뷰에 응해준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어떤 촬영을 하시나요? 간략하게 소개해 주세요!
네…… 새로 나온 OZ&Joy CF를 촬영하러 왔는데요. 개인적으로는 OZ뿐만 아니라 책, 영화, 편의점까지 맘껏 즐길 수 있는 괜찮은 서비스가 나온 것 같아요. 그래서 기분좋게 찍고 있답니다~ ^^

‘OZ 내주위엔’ CF촬영에 이어 2번째 호흡을 맞추는 건데, 소감이 어떠세요? 상대방의 장점을 한 가지씩 말한다면?
승호: 누나하고 편하게 작업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무엇보다 성격이 너무 좋아요, 늘 저를 편안하게 해주세요!
연희: 승호는 볼 때 마다 늘 ‘밝은 친구’라는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조금씩 더 성숙해져 가는 모습이 보여서 대견스럽고요. 장난 칠 때 보면 영락없는 꼬마 같은데, 촬영에 임할 때는 얼마나 진지하고 어른스러운지…… 그래서 승호랑 촬영하는 날은 늘 즐거워요~

 
OZ Generation(연희, 범, 기범, 승호, 민지, 아라) 중에서 분위기 메이커는 누구인가요?
솔직히 처음에 다 함께 춤을 추는 편 빼고는 6명이 다 같이 모인 적이 없어서……^^; 하지만 누구와 촬영을 하건 촬영장 분위기는 항상 좋습니다.

상대방을 웃게 만드는 그들의 미소! 사람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매력적인 웃음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는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번에는 두 사람에게 각각 질문을 해보았는데요. 먼저 연희 양에게 도로시가 평소에 궁금하던 내용을 물어보았습니다~^^ 같은 여자가 봐도 사랑스러운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 볼까요?


최근 근황이 궁금해요, 어떻게 지내고 계세요?
저만의 휴식기를 갖고 있어요. 그 동안 학교생활 열심히 했고, 지금은 방학기간이라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들도 많이 만나고 있죠. 항상 바쁘게 생활하려고 해요. 운동도 많이 하고 제 나름대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하루하루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 것처럼 느껴져요.


최근에 스타 데이트가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연희씨가 볼 때 데이트 게임의 인기 비결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아이디어가 참 좋았던 것 같아요. 이렇게 리얼한 스타데이트 게임은 처음 시도된 것 같은데, 게임 하는 사람들의 시점에서 대화도 하고 게임도 하니까 사람들이 실제로 저와 데이트하는 듯한 느낌을 강하게 느끼신 거 같아요. 그래서 많이 좋아해 주셨던 것 같고!^^ 아무쪼록 저와 데이트해주신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 드립니다!

연희씨는 남자 팬 분들이 꽤 많은데요, 평소에 좋아하는 이상형은? 
어렵지 않아요. 저와 마음이 통하고, 이해심 많고, 자신의 일에 있어서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열심히 일하는 멋진 분이면 O.K!

실제로 OZ를 자주 사용하시나요? 주로 어떤 서비스를 활용하세요?
맛집 정보를 알고 싶을 때 가장 많이 사용하구요, 문득문득 궁금한 것들이 있을 때 검색해 보기도 한답니다.

앞으로 이런 연기자가 되고 싶다!

하나의 캐릭터에 국한되지 않고, 어떤 역할이든 저만의 스타일로 잘 소화해 낼 수 있는 카멜레온 같은 연기자가 되고 싶어요!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OZ&Joy CF]



[OZ&Joy CF 메이킹필름]



다음으로 승호 군에게도 질문을 해보았는데요. 인터뷰 내내 활짝 웃는 모습을 보니 친동생이상으로 귀엽게 느껴졌어요. TV에서 볼 때는 그냥 어린 줄만 알았던 승호 군이 어엿한 청년이 되었다는 생각도 했답니다. 의젓한 승호 군의 솔직담백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

▶ '유승호' 인터뷰 보러가기

# 도로시의 OZ LAB을 구독하시려면,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