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지금 무료 신청하고 피해 예방해요!

 

나도 모르는 사이, 내 번호가 도용된다면?”

번호도용으로 인한 피해, 예방하려면 지금 LG유플러스 번호도용 문자차단 무료 서비스 신청하세요!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어느 날, 보낸 적 없는 문자 메시지를 그만 보내라는 연락을 받게 된다면 많이 당황스럽겠죠? 불법 문자가 나의 번호로 발송되었다면 이는 번호도용을 의심해 볼 수 있는 상황인데요. 인터넷(웹 발신)으로 보내는 문자의 경우 발신 번호를 변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불법 문자를 보내는 사람이 자신의 번호 대신 타인의 번호를 입력한다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 번호로 불법 문자가 발송되는 것이죠.

 

 

 

 

이처럼 누군가 나의 번호를 도용해서 나도 모르는 사이에 인터넷으로 불법 문자를 발송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인데요, 인터넷에서 발송되는 불법 문자에 나의 휴대전화번호가 발신번호로 무단 도용되는 것을 방지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LG유플러스를 비롯한 이동통신사에서는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편한 신청으로 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번호도용 피해를 예방하세요!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지금 바로 무료 가입하세요!  

 

 

LG유플러스 고객님이라면 위 QR코드를 촬영하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를 무료로 신청해 보세요! 기업 고객은 번호도용 문자차단시스템(https://sms.anti-phishing.or.kr/)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무료) ▼▼▼

 

 

유플러스 번호도용 문자차단 < 모바일 요금제 | LG U+

LG 유플러스 번호도용 문자차단 요금제를 소개합니다. 다양한 부가 서비스 요금제를 비교해보고 나에게 맞는 서비스를 신청하세요.

www.lguplus.com

 

 

지금까지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누군가 내 휴대전화번호를 도용해서 인터넷으로 보이스피싱, 스미싱 문자 등 불법 문자를 발송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지금 바로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를 신청해 보세요!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iPhone 15 사전예약, 혜택의 프레임을 바꾼 유플러스에서

모두가 손꼽아 기다렸던 iPhone 15! 드디어 iPhone 15 공식 출시가 눈앞으로 다가왔어요! 오늘은 새로운 아이폰 출시를 기다려온 많은 분들을 위해 새롭게 만날 수 있는 아이폰의 다양한 변화와 함께,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