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탭 소셜쇼핑 프로젝트 1탄] LG 유플러스 SNS <하루>에서 Luxurious Life에 도전하세요!

내 손 안의 개인비서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하고 유용한 기능에 심플하고 럭셔리한 디자인까지 갖춘 갤럭시탭! 여기에 LG U+만의 합리적인 요금제까지!! 누구나 탐낼만한 핫한 아이템이죠~^^ LG U+에서는 갤럭시탭으로 변화될 여러분의 하루를 위해 LG U+ SNS '하루'에서 특별한 "소셜쇼핑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갤럭시탭 소셜쇼핑 프로젝트 공지를 <RT/좋아요/미투> 하면 특별한 혜택이 쏟아져요!!



LG U+ SNS '하루'에서 우리 힘으로 만드는 진정한 소셜 쇼핑! "갤럭시탭 소셜쇼핑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위의 공지를 각 SNS 채널에서 <RT/좋아요/미투>해서 최대한 많은 사람에게 알려주세요~ 2월 15일(화)~18일(금) 4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RT수 2000개를 달성하면 갤럭시탭 100대를 30% 할인된 가격에, 3000개를 달성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요!! RT수가 많아질수록 스페셜 혜택이 더욱 커지니 최대한 널리널리 퍼뜨려주는 센스~! :) 소셜쇼핑 프로젝트는 LG U+의 SNS 삼총사인 '하루'(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각 채널에서 RT, 공유하기, 미투를 클릭해주세요~^^

*갤럭시탭 소셜쇼핑 프로젝트 참여방법*

트위터
: LG U+ 트위터 팔로잉 후 본 이벤트 멘션 'RT'하기
페이스북 : 이벤트 멘션 '좋아요!' and '공유하기' 누르기
미투데이 : 이벤트 글 '미투' 누르기

이벤트 첫날인 럭셔리 라이프 테마의 경품은 W호텔 숙박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입니다. 클릭 한 번으로 여러분의 하루를 luxurious하게 만들어줄 기회에 도전하세요~! 테마별 경품은 갤럭시탭 소셜쇼핑 프로젝트 기간 동안 매일 다르게 진행되니 기대해주세요!


<유플러스 SNS 삼총사 '하루'로 가는 방법>

유플러스 페이스북 : www.facebook.com/LGUplus
유플러스 트위터 :
www.twitter.com/LGUplus
유플러스 미투데이 : me2day.net/uplushome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도로시의 OZ LAB'은 트위터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