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올해 단 한번의 ‘골드번호’ 추첨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LG유플러스, ‘23년 올해 단 한 번의 골드번호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8/29()~9/12(), 2주 동안 ‘1234’, ‘1004’ 등 특별한 전화번호를 가질 수 있는 기회!

골드번호 추첨에 응모하고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자세한 내용,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LG유플러스 골드번호, 응모 방법과 기간 빠르게 알아봐요!

 

 

자신만의 의미 있고 특별한 전화번호, 골드번호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올해 단 한 번! 의미 있는 숫자나 특별한 번호 ‘1234’, ‘1004’ 등 골드번호 응모하기에 참여해 보세요!

 

선호번호 추첨 행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20162월부터 희망자를 대상으로 선호번호 추첨제

진행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에서는 이러한 정부 방침에 따라 올해는 단 한 번 진행됩니다.

 

타 통신사(MVNO, 알뜰폰) 고객님들도 LG유플러스 선호번호 추첨 행사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 당첨된 번호를 사용하기 위해서 LG유플러스로 통신사를 이동해야 하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LG유플러스 알뜰폰 고객님들은 통신사 이동 없이 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선호번호 추첨 기간과 방법을 알아보세요!

LG유플러스 선호번호 응모 기간은 8/29()부터 9/12()까지 2주이며 당첨 발표는 9/18()입니다.

당첨된 번호로 변경할 수 있는 기간은 9/20()부터 10/10()입니다.

선호번호 신청 및 당첨 확인은 지정된 기간에만 가능하니, 행운의 주인공이 되었다면 꼭 기간 내에 확인 및 신청을 완료해 주세요!

 

선호번호는 두 가지 방법으로 응모할 수 있는데요,

첫 번째는 LG유플러스 매장 방문입니다.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여 직원의 안내에 따라 응모를 완료하세요.

두 번째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 [혜택] – [이벤트] – [선호번호 신청 이벤트]에서 선호번호를 응모해 보세요.

또는 글 맨 아래에 안내 링크를 클릭해 바로 접속하실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선호번호 유형을 알아보겠습니다. 골드번호는 ▲AAAA 000A 00AA AA00 ABAB A000 ABCD ▲특정 의미를 갖는 번호 ABCD-ABCD형과 같이 총 9개의 유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234, 1004, 7777 등 다양한 골드번호 유형 중 여러분의 마음에 드는 번호는 무엇인가요?

 

지금까지 2023LG유플러스 선호번호 추첨 기간과 응모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과연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흔하지 않은 숫자로 특별한 전화번호를 갖고 싶다면 지금 바로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골드번호 추첨에 응모해 보세요!

 

 

 

선호번호 응모하러 가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유플러스와 함께하는 광복절: #당연하지않은일상 제4장 <문화로 독립을 외치다> 전시를 소개합니

영예롭게 국권을 되찾은 날, 올해로 78주년을 맞이한 광복절. 오는 8월 15일 광복절을 기념해 LG유플러스에서는 대한민국의 광복을 위해 헌신한 독립운동가를 기억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