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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대한적십자사에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지원 성금 전달

지진 피해 복구 성금 및 긴급 구호물품 지원 금액 22700만원 전달

임직원 모금액과 동일한 금액 회사가 추가 지원…”기업의 선한 영향력 전파할 것

 

사진은 지난 26일 진행된 성금전달식에 참석한 LG유플러스 박형일 홍보/대외협력센터장(오른쪽)과 대한적십자사 이상천 사무총장의 모습.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ww.lguplus.com)가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이재민을 지원하기 위한 성금과 긴급 구호물품 지원 금액인 227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성금은 임직원이 자유롭게 참여한 모금활동과 긴급 구호물품 지원 금액으로 조성됐다. 지진 발생 이후인 지난 214일부터 3 3일까지 LG유플러스 임직원이 자유롭게 참여한 모금에는 850여명의 임직원들이 동참했으며, 회사는 임직원이 모은 성금과 동일한 금액을 추가로 지원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지난 2월 튀르키예 및 시리아 이재민들에게 긴급하게 전달한 담요 1만장에 대한 물품 지원 금액도 대한적십자사에 함께 전달했다.

 

LG유플러스가 전달한 성금은 대규모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와 시리아 내 지진 피해 이재민 및 복구 활동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진행된 성금 전달식에 참석한 LG유플러스 박형일 홍보/대외협력센터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대규모 지진으로 큰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와 시리아 국민을 위한 지원에 동참했다앞으로도 LG유플러스는 기업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발생 이후, 현지에 거주 중인 한국 교민과 대한민국에 체류 중인 튀르키예·시리아 국민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국제전화 통화료를 무상 제공하고, 튀르키예 현지에서 구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자원봉사자를 위한 로밍을 무상으로 서비스하는 등 다각적인 지원을 제공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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