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월엔 유플러스 매장 방문하고 요기요 상품권도 받아가세요 !

 

 

3월에도 Why Not 유플WEEK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번엔 요기요 X 네네 치킨편으로 준비했습니다 !

 

간략하게 이벤트 참여 방법 먼저 알아볼까요? 이벤트 사이트에서 310()~14()까지 방문 예약 후,

315()~18()까지 예약했던 매장을 방문하기만 하면 돼요. 아주 간단하죠?

 

매장만 가도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쏟아지는 Why Not 유플WEEK!

자세한 내용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통신사 상관없이, ‘Why Not 유플WEEK’ 이벤트 참여하면 다양한 선물이 쏟아집니다!

 

 

3Why Not 유플WEEK는 크게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먼저 통신사 상관없이 이벤트 예약 후, 유플러스 매장 방문만 해도 선물을 드립니다!

두 번째로, 친구들에게 Why Not 유플WEEK이벤트를 추천해서 친구들이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받을 수 있어요!  

 

간단한 방법으로,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 받아보시는 거 어떠세요?

 

 

[이벤트1] 매장 방문만 해도 선물이!

 

 

방문 예약하고 매장만 가도 푸짐한 사은품이 쏟아지는 첫 번째 이벤트!

 

[경품 먼저 살펴볼까요?]

 

선착순 5만 명에게 매장 방문 즉시, GS25편의점 5천원권 상품권 또는, 요기요 네네치킨 7천원권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1), (매장 단골고객으로 등록 필수) !

두 가지 사은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해야 하며, 사은품 선택은 매장 방문예약시 선택하고, 변경이 불가하니 매장 방문예약할 때 신중히 선택해 주세요 !

 

요기요 네네치킨 7천원권 할인쿠폰의 경우 정해진 유효기간 안에 사용해야 하며(3/20() ~3/26 ()), 요기요 어플에서 회원가입 후 네네치킨 16,000원 이상 주문 시에만 사용 가능하니 이 점 꼭 참고해주세요 !

그리고 방문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요기요 쿠폰 3만원권도 (20) 제공한다고 하니, 친구들과 따뜻한 봄맞이 소풍 갈 때 쓰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추첨의 경우, 당첨자는 3/24() 홈페이지 및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예약 및 방문일자는 어떻게 될까요?]

 

이벤트 참여하기 위한 가장 핵심 정보죠? 눈 크게 뜨고 확인하세요!

방문 예약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310() 00시부터 14() 23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3/15()~18() 11~19시에 미리 예약한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이벤트2] Why Not 유플WEEK 친구추천 이벤트 참여로, 추가 사은품까지!

 

 

이렇게 좋은 Why Not 유플WEEK를 친구도 참여할 수 있도록 추천해주시면, 추가 사은품까지 드려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아주 간단하지만, 정확한 방법/일정 등을 꼭! 기억하셔야 해요.

1)    유플WEEK이벤트페이지 (https://bit.ly/3kW51gz) 에 접속한다

2)    이벤트2’ 영역의 나만의 고유URL 받기 ’, 버튼을 클릭하고 본인인증 한다.

3)    본인 인증 후 URL 복사하여 친구들에게 배포

4)    해당 URL을 통하여 친구들이 Why Not 유플WEEK 예약하면 완료 (기간: 3/10~14)

 

[친구추천 이벤트 경품은 뭘까요?]

 

이벤트 참여한 고객 중, 친구추천 참여가 가장 많~은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합니다. 20명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대요 !

 

, 나의 추천으로 친구가 10명 이상 Why Not 유플WEEK에 참여하였다면 추천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20명 이상 참여하면 3, 30명 이상 참여하면 4잔을, 50명 이상 참여하면 5잔을 증정해드려요 !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사은품인 것 같아요 ! 이벤트 당첨될 수 있도록 친구추천 많이많이 해주세요^^

 

혹시 모르니~ 이벤트별 주의사항도 숙지해놓으면 좋을 거 같아요.

 

 

 

 

지금까지 ‘3Why Not 유플WEEK 요기요 X 네네치킨 편소개해드렸습니다! 지금 바로 아래 참여하기 버튼 누르고! 이벤트 참여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U+ 유플WEEK 참여하러 가기

 

 

 

[U+ 추천포스팅 더 보기]

 

 

U+ 굿노트 다이어리! 지금 유플러스 인스타그램에 댓글 남기고 속지 무료로 받아가세요~

나만의 새로운 도전, 유플러스 굿노트 다이어리와 함께! 어느덧 3월입니다. 긴 겨울을 보내고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는 시기인데요. 여러분은 어떤 모습으로 새로운 계절, 새학기를 맞이하고 계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