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 굿노트 다이어리! 지금 유플러스 인스타그램에 댓글 남기고 속지 무료로 받아가세요~

 

 

나만의 새로운 도전, 유플러스 굿노트 다이어리와 함께!

 

어느덧 3월입니다. 긴 겨울을 보내고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는 시기인데요. 여러분은 어떤 모습으로 새로운 계절, 새학기를 맞이하고 계신가요? 가슴 뛰는 도전과 출발을 앞둔 모든 분들을 위해 LG유플러스가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유플러스 굿노트 다이어리입니다!

 

선물을 받는 방법도 간단한데요. LG유플러스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달면 U+ 굿노트 다이어리를 전달해 드립니다! 기분 좋게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유플러스 굿노트 다이어리, 한 눈에 살펴볼까요?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표지부터 알찬 속지 구성까지!

 

 

유플러스 굿노트 다이어리, 어떤 구성일까?

 

6종 속지로 구성된 유플러스 굿노트 다이어리를 소개해 드립니다. 여기서 잠깐! 굿노트는 iOS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앱인데요. 주로 아이패드를 이용해 노트 필기부터 플래너 관리, 메모 등 디지털 노트를 작성하고 편집할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유플러스 굿노트 속지, 활기찬 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일러스트 커버가 가장 먼저 눈에 띄는데요. 먼슬리, 위클리 속지로 일정을 정리해 보세요! 투두 줄노트와 서식 없는 노트 2종까지 원하는 대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알찬 유플러스 굿노트 무료 서식,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나만의 다이어리, U+ 스티커로 꾸미는 재미 2!

 

감성 속지로 다이어리를 작성했다면, 이제는 꾸밀 차례! 무려 21종의 알찬 스티커를 준비했습니다. 도전 응원 문구부터 귀여운 이모티콘까지 굿노트 스티커과 함께 다꾸의 재미를 느껴 보세요.

 

볼수록 탐나는 유플러스 굿노트 다이어리는 유플러스 인스타그램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 나만의 도전, 계획, 다짐을 함께 댓글로 남겨 주세요. ‘WHY NOT’ 문구 포함은 필수!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에게 DM으로 다이어리 양식 다운로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귀엽고, 알찬 굿노트 무료 속지 템플릿을 찾았다면 유플러스 굿노트 다이어리로 고민 해결! 새학기, 새로운 시작이 시작되는 3월의 도전을 유플러스가 응원합니다. 

 

 

 

U+ 인스타그램에 댓글 남기고 굿노트 다이어리 받기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님, 지금 바로 5G/LTE 데이터 2배 무료 혜택받아 가세요!

지금 유플러스에서 월 데이터 2배 무료 제공을 신청하세요! 사용 중인 요금제에 따라 3월 한 달 동안 5G/LTE 데이터 또는 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 기본 제공량의 2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①

blo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