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와디즈 인기 제품 만나세요

■ 틈 3층 전용공간에서 20여 개 펀딩 제품 전시·판매…고객 의견 제품 고도화에 반영

■ 혁신적인 아이디어의 사회적 순환에 기여하고 도전정신 키울 발판이 되도록 협력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ww.lguplus.com)는 국내 최대 펀딩 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와 손잡고 MZ소통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에서 펀딩 제품*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시제품을 선보이고 대중의 투자를 받아 완제품을 만들어 판매하는 제품.

 

크라우드 펀딩 기업 와디즈는 창업을 원하는 사업가들에게 펀딩을 통해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비즈니스 출발점을 제공한다. 소상공인, 벤처사업가들의 서비스와 상품을 투자-시제품 제작-출시 등을 돕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양사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틈 3층에 와디즈 전용 체험공간을 마련하고, 20여 개의 펀딩 제품을 판매한다. 3월에는 와디즈에서 인기를 끌었던 비건화장품, 듀얼스크린, 블루투스 스피커, 캠핑랜턴 등 뷰티/IT//여행 관련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된다.

 

 

정수헌 LG유플러스  Consumer 부문장 ( 가운데 ) 과 신혜성 와디즈 대표 ( 왼쪽 세번째 ) 등 양사 관계자들이 틈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 참석해 협력 의지를 다짐하고 있는 모습

 

 

틈에서는 와디즈 펀딩 상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보고 펀딩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펀딩 제품 외에도 현장에서 즉시 구매가 가능한 스토어존에 비치된 40여 개의 상품들은 스마트폰에 틈 앱을 설치하면 구매 금액의 5%가 할인, LG유플러스 가입 고객이라면 10%가 할인된다.

 

양사는 틈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관심도를 측정하고, 매장 내 직원(유플러)을 통해 고객의 반응을 수집할 계획이다. 이를 펀딩 사업가들이 품질과 사용성 개선에 활용하도록 리포트로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심 판매 채널을 운영하는 와디즈는 이번 협력을 통해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마련하게 됐으며, LG유플러스는 젊은 사업가들의 아이디어 제품들이 시장에 확산될 수 있도록 지원해 사회적 순환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선 양사는 틈이 펀딩 제품의 고객과 만나는 오프라인 접점으로 발돋움하고, 고객의 목소리가 품질고도화에 반영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양사는 와디즈 전용 공간을 운영하면서 얻은 고객 반응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시/판매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정수헌 LG유플러스 Consumer부문장(부사장)젊은 사업가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실현시키는 와디즈처럼 LG유플러스도 MZ세대와의 소통채널인 틈을 통해 고객가치혁신을 위해 도전하는 ‘Why Not’ 캠페인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신혜성 와디즈 대표는 펀딩과 디지털기술로 일상의 새로운 변화를 이끄는 와디즈와 LG유플러스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늘려가는 한편, 더욱 유니크하고 가치있는 제품들이 세상에 나올 수 있도록 전략적 비즈니스를 구축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Why Not’ 캠페인은 고객가치혁신을 위해 일상의 편견을 깨는 과감한 생각과 도전, 고객의 일상에 즐거운 변화를 만들어 가는 LG유플러스만의 실천 캠페인이다.

 

 

 

 

[U+추천 포스팅 더 보기]

 

 

LG U+, 아시아 최대 스마트공장 전시회서 A to Z 토탈 솔루션 선보인다

█ 통신사 유일 '2023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서 15종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전시 █ VR안전체험·AI비전검사 등 체험존 구성하고 고객사의 실제 솔루션 운용 현황 소개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

blog.uplus.co.kr